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잘생겼다 T전화] 전지현도 인정한 ‘잘생겼다’ T전화 광고 온에어

2014.03.07 FacebookTwitterNaver

브랜드 스토리

[잘생겼다 T전화]
전지현도 인정한
‘잘생겼다’ T전화
광고 온에어

전화통화의 차원을 바꿨다는 그 T전화, 드디어 전지현도 써 봤다는데요, 스팸 차단은 기본, 입력하지도 않은 맛집 연락처가 검색되고 자주 거는 번호 홈 화면에서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는 T전화의 놀라운 기능들에 한눈에 반해버렸다네요. 그 모습, 새로운 T전화 광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는 모델 전지현이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고 한국에 도착한 후 바로 진행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무척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그녀의 모습에 모든 스텝들이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마치 나에게 이야기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전지현의 연기에 화면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 새로운 T전화 광고! 전지현이 인정한 ‘잘~생긴’ T전화의 기능들을 전지현이 소개하는 광고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볼까요?

‘T전화 생활편’ 광고 영상 보기

전지현도 인정했다! ‘잘~생긴’ T전화의 기능

T전화, 써보셨어요?
전지현은 벌써 T전화를 써봤대요!!

스팸전화가 “나 스팸전화야” 하면서 오는 건 기본이죠! 와, 이제 스팸전화는 그냥 ‘안 받아’ 주는 센스!

연락처에는 밥집, 치킨집, 햄버거집 전화번호가 촤르르~ 내가 입력한 것도 아닌데 말이죠!
T전화, 이렇게 똑똑할 수가 있나요!

자주 거는 전화번호는 서로 알아서 메인화면에 옹기종기 모여 있으니, 이런게 진짜 잘생긴거 아니겠어요?

전지현도 인정한 ‘잘생겼다’ T전화! 이제 여러분의 통화생활이 T전화와 함께 업그레이드 되는 건 시간 문제인 것 같네요~ T전화와 함께하는 신개념의 통화 생활, 곧 여러분에게도 찾아갈 테니 기대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