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야구·축구·농구·골프까지 ‘T스포츠’ 앱 하나로 즐긴다! – T뉴스

2014.03.30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야구·축구·
농구·골프까지
‘T스포츠’ 앱
하나로 즐긴다!

SK텔레콤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LTE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고화질 스포츠 중계와 경기 정보를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는 통합 스포츠 앱 ‘T스포츠(T sports)’ 서비스를 런칭합니다.

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에 축구까지 원스톱으로 즐긴다!

‘T스포츠’는 단순히 영상·문자 중계만을 제공하는 기존 모바일 스포츠 중계 서비스와는 달리,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스마트폰으로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중계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SK텔레콤은 기존에 제공 중이었던 ‘T베이스볼’ · ‘T바스켓볼’ · ‘T골프’의 특장점을 ‘T스포츠’에 통합해 하나의 앱에 담았는데요, 제공 범위를 프로축구까지 확대했습니다.

특히 ‘T스포츠’ 특화 기능인 ‘My Sports’는 좋아하는 야구, 축구, 농구 구단과 골프 선수 중 최대 8개까지 구단이나 선수를 선택해 그 구단과 선수의 경기 일정과 최신 뉴스, 최신 영상 등을 따로 모아서 즐길 수 있어 고객이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죠~

‘T스포츠’는 SK텔레콤의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 절차나 비용 없이 T스토어(다운로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스포츠 다운로드하기

SK텔레콤의 ‘T베이스볼’·’T바스켓볼’·’T골프’는 스마트폰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퍙가받아 왔습니다. ‘T베이스볼’의 경우 고객의 하루 평균 페이지 뷰는 2012년 말 7.6회에서 2013년 말 19회로 약 2.5배 증가했고, 주간 평균 이용횟수 역시 3회에서 4.3회로 약 1.5배 가량 늘어났죠.

SK텔레콤은 고객들의 이러한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이용 추세를 고려해 지난 9월 ‘T스포츠팩’을 출시했습니다. SK텔레콤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제공 중인 LTE 동영상 특화 상품 ‘T스포츠팩’은 월 9천 원에 SK텔레콤이 출시한 스포츠 앱의 주요 콘텐츠를 일 2GB씩 한 달 최대 62GB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부문장은 “T스포츠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각 스포츠의 특성을 분석해 만들어진 고품질 영상 특화 서비스”라며, “향후 다양한 종목으로 범위를 지속 확장해 풍성한 모바일 스포츠 관람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SK텔레콤은 T스포츠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야구 예언자’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스포츠 앱’ 중앙 이벤트 배너를 눌러 하루 4개 경기의 승리팀를 모두 맞추면 됩니다. 이벤트는 매일 참여 가능하며, 일주일에 하루만 맞춰도 치킨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니 스포츠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