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30년 장기 고객과 함께 ‘명예의 전당’ 빛내 – T뉴스

2014.03.31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SK텔레콤,
30년
장기 고객과 함께
‘명예의 전당’ 빛내

SK텔레콤이 30년 동안 SK텔레콤을 이용해 온 고객분들을 ‘명예의 전당’ 에 헌액하고, 자사의 주주로 모십니다.

SK텔레콤, 30주년을 맞아 장기 고객께 주식 증정, 30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SK텔레콤은 창사 30주년을 맞아 31일 오전 본사 T타워 1층 로비에서 자사와 30년을 함께 한 장기 고객과 함께 하는 ‘명예의 전당’ 헌액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30년 간 SK텔레콤을 이용해온 장기 고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하성민 사장이 SK텔레콤 임직원을 대표해 고객에게 특별한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현재 SK텔레콤을 30년 간 사용해온 고객은 총 200명인데요(SK텔레콤이 차량전화 서비스를 개시한 1984년 가입한 고객부터), 온라인 상에 ‘고객 명예의 전당’을 구축해 30년 고객 모두를 헌액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은 ‘고객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고객을 회사의 주주로 모시겠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SK텔레콤 주식 1주를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음성 및 데이터 통화 요금을 1년 간 무료로 하고, 멤버십 혜택도 VIP 등급으로 상향 조정해 1년간 무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SK텔레콤은 참석 고객 전원이 참여하는 핸드프린팅 행사를 진행하고, 향후 본사 건물에 30주년 기념 조형물로 설치할 예정입니다.

한편, SK텔레콤은 온라인 ‘고객 명예의 전당(www.sktelecom30th.com)’을 방문, 숫자 ‘30’과 연관된 행복 에피소드를 남긴 고객 중 격주로 1명을 추첨해 총 2명에게 30년 고객에 준하는 혜택(SK텔레콤 주식1주, 1년 통신비 상당 상품권, 멤버십 VIP 혜택)을 제하는데요, 이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30주년 기념보석인 진주 목걸이, 3월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 커플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지난 30년 간 SK텔레콤을 이용해 온 하병훈(76세, 서울 양재동) 고객은 “우리나라 최초로 이동통신을 도입한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처음부터 이용해왔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특히, 친절한 고객 응대 등에 만족해, 30년 간 SK텔레콤를 계속 이용해왔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날 참석한 30년 장기 고객인 김대섭(69세, 서울 명일동) 고객도 “24시간 연락을 받아야 하는 일을 해서 80년대부터 카폰을 시작으로 SK텔레콤을 쓰기 시작했다”며, “SK텔레콤 하면 믿음, 자부심, 고집스러움 등의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여러 장점 중에서도 특히 다양한 가족 결합 혜택에 만족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SK텔레콤 하성민 사장은 “지난 30년 SK텔레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통신사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이 함께 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우선에 두고, 최고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