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퍼스널 트레이닝 부럽지 않은 운동 관리! 웨어러블 디바이스 ‘헬스온 샤인’

2014.04.11 FacebookTwitterNaver

T서비스

퍼스널 트레이닝
부럽지 않은
운동 관리!
웨어러블 디바이스
‘헬스온 샤인’

어느덧 4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운동을 시작한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처음 시작할 때의 불타올랐던 의지는 며칠 사이에 푹 시들어 버리기 쉬운데요. 운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고 싶지만, 개인 레슨비가 부담스럽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헬스온 샤인’을 주목해주세요!

퍼스널 트레이닝 부럽지 않은 ‘헬스온 샤인’의 체계적인 운동 관리!

헬스온 샤인은 운동량과 칼로리 소비량을 체크해 효과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입니다. 운동량 측정, 수면패턴 측정이 가능하며 방수 기능(50M 방수 가능)이 있어 땀이 많이 흐르는 격한 운동을 하거나, 수영을 할 때에도 운동량을 측정할 수 있죠. 또한 시계 기능도 갖춰 실생활에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은 동전크기의 헬스온 샤인은 9.4g의 초경량의 무게로 모든 운동에 활용이 가능하며, 헬스온 샤인을 통해 여러분의 운동량을 꼼꼼히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헬스온 샤인은 스포츠 밴드, 클립 밴드, 헬스온 샤인 본체, 오프너, 코인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전 하나 크기인 헬스온 샤인은 휴대용 악세사리로 활용이 가능한데요, 스포츠 밴드로 시계처럼 착용이 가능하고, 클립 밴드는 가방이나 옷, 운동화 등에 끼워 운동량을 체크할 수 있죠.

손목에 착용하면 무겁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헬스온 샤인의 무게는 9.4g으로 스포츠 밴드를 포함한 무게도 14g에 불과합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헬스온 샤인 본체를 오프너를 이용해 열어, 그 안에 코인 배터리를 넣으면 준비 완료! 그리고 ‘헬스온(Health-on)(구글플레이/무료, T스토어/무료)’ 앱을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헬스온 샤인은 모바일 앱 ‘헬스 온’과의 연동을 통해 운동량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켜고 헬스온 샤인 본체를 스마트폰 위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연동 작업이 시작됩니다.

헬스온 샤인은 스포츠 밴드, 클립 밴드로 원하는 취향에 맞게 악세서리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9.4g의 초경량의 무게이기 때문에, 어떻게 착용하든 운동을 할 때 번거로울 일은 전혀 없죠~

헬스온 샤인을 착용하고 걸으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걸음수가 측정이 가능한데요, 평소 운동량에 맞게 목표량을 제공해주어 운동 열정을 자극시켜 준답니다~ 또 사용자는 이렇게 열심히 운동한 대가로 ‘헬스온 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헬스온 땀 포인트는 SKT 눝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해 운동과 동시에 데이터를 모으는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또한 위와 같이 ‘서울-베이징’이라고 표시된 그래프는 사용자의 걸음 수를 서울에서 베이징까지 가는 걸음수로 환산해서 보여줘 운동과 동시에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밖에도 헬스온 앱을 통해 서울대학교병원 의료진이 함께한 전문 건강관리 프로그램과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제작한 식이요법과 운동법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초소형, 초경량에 방수기능까지 더해져 모든 운동에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헬스온 샤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헬스온 샤인을 통해 건강한 운동습관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