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TL 소녀 임은경 ‘찾아가자! 페스티벌’ 행사 미공개컷 공개!

2014.05.02 FacebookTwitterNaver

브랜드스토리

TTL 소녀 임은경,
찾아가자! 페스티벌
행사 미공개컷 공개!

지난 4월 14일, T월드 홍대직영점에서는 SK텔레콤 30주년 기념 ‘찾아가자! 페스티벌’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30주년이라는 의미가 큰 만큼 TTL 소녀로 활동했던 임은경 씨도 행사장을 찾아왔는데요. 당시 TTL 광고 자체도 혁신적이었지만 큰 눈망울과 앳된 얼굴의 임은경 씨는 그야말로 충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했었죠.

이번 행사에서는 소녀가 아닌 여성미를 물씬 풍기며, 성숙한 매력을 뽐내는 임은경 씨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임은경의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 행사 미공개 컷, 지금 공개합니다!

TTL 소녀 임은경, ‘찾아가자! 페스티벌’에 떴다!

이날 행사장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SK텔레콤은 30주년인 만큼 ‘30년 평생 무료 통화권’부터 ‘1년 및 1개월 무료 통화권’, ‘영화예매권’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고객님들께는 행사 시작 전에 미리 번호표를 나눠드렸고, TTL 소녀 임은경 씨가 선물 추첨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추첨을 하고 있는 임은경 씨의 모습입니다. 고개를 숙여도 굴욕 없는 미모가 돋보이네요!

임은경 씨는 열심히 고른 끝에 번호표를 집어 들었습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당첨의 순간, 행사 진행을 맡은 김생민 씨가 당첨 번호를 외칩니다! 이번 경품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궁금해 하는 임은경 씨와 허경환 씨의 모습이 보이네요~

행운의 당첨자가 나타났습니다. 경품 당첨에 이어 좌 클라라, 우 임은경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습니다. 당첨자의 얼굴이 싱글벙글, 오늘의 승리자네요!

그리고 이어 추첨의 시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행사장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도 한 가득 준비했는데요, 덕분에 임은경 씨는 당첨 번호를 뽑고 또 뽑았지요. 전혀 지친 기색도 보이지 않고 적극적으로 행사에 임하는 모습이 오히려 경품 당첨자들 만큼 즐거운 모습이었습니다.

선물을 받는 것만큼 주는 것도 참 기분 좋은 일이죠. 당첨자를 기다리는 임은경 씨의 얼굴에서 즐거움과 호기심이 엿보입니다.

임은경 씨와 당첨자가 함께 경품을 개봉하는 있네요. 마치 본인이 당첨된 것처럼 기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렇게 SK텔레콤 30주년 기념 ‘찾아가자! 페스티벌’ 행사는 즐겁게 마무리됐습니다. 임은경 씨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는데요. SK텔레콤의 TTL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한 만큼 그녀와 SK텔레콤의 인연도 남다르기 때문이죠. 그리고 5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찾아가자! 페스티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30년 무료 통화권부터 300MB 무료 데이터까지, SK텔레콤 창사 30주년 기념 ‘찾아가자! 페스티벌’과 함께 무한 혜택 즐기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