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첨단 ICT기술을 통한 성균관 유림 어르신들과의 소통의 시간 – T뉴스

2014.05.07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첨단 ICT기술을 통한
성균관 유림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

SK텔레콤은 어버이날을 맞아 7일 오전 을지로 본사에 위치한 미래 ICT 체험관 T.um(티움)에 성균관 유도회 소속의 유림 어르신들을 초청, ICT로 구현된 미래의 삶을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어버이날 맞아 성균관 유림 어르신들의 ICT 이해도 증진 위해 마련

SK텔레콤은 티움이 개관한 2008년부터 조계사 동자승, 다문화가정 어린이 등 상대적으로 첨단 ICT기술을 접하기 힘든 고객들을 초청해 미래 ICT기술 및 서비스 체험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성균관 유도회의 방문은 2009년 처음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세 번째를 맞았습니다.

스마트 글래스 • 미래형 자동차 • 주거공간 등 다양한 미래기술 경험

이날 초청 행사에 참석한 성균관 유도회 회원들은 SK텔레콤의 첨단 실내측위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글래스(Smart Glass)를 체험했는데요. 이 스마트 글래스는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할인 쿠폰과 매장 소개동영상, 3D실내지도 등을 안경 중앙부에 투사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성균관 유도회 회원들은 미래형 자동차, 미래형 주거공간, 3D아바타를 통한 맞춤형 패션쇼핑 등 SK텔레콤이 제시하는 다양한 미래 서비스를 경험하며 기술의 발전에 따라 변화하는 시대상에 높은 관심을 보였답니다.

SK텔레콤 윤용철 PR실장은 “이번 행사가 유림 어르신들의 첨단 기술 체험은 물론 세대간 소통의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다양한 초청행사를 통해 ICT 미래상을 각계각층에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