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미스터피자 50%할인으로 홍두깨번, 시크릿가든을 반값에!

2014.05.08 FacebookTwitterNaver

T멤버십

미스터피자
50%할인으로
홍두깨번,
시크릿가든을
반값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와 외식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긴 연휴 기간으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다면, 미스터피자 50%할인을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미스터피자 50% 할인은 SK텔레콤의 창사 30주년 기념 프로모션인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의 혜택으로 가능한 것인데요, 반값이라는 거짓말 같은 할인율이 믿겨지지 않는다면?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 미스터피자 50%할인 이용 후기! 찾아가자 T멤버십의 미스터피자 반값 할인 혜택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

SKT 고객이라면, ‘찾아가자 T멤버십’ 미스터피자 50%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미스터피자 50%할인은 매주 금요일에 받을 수 있는 찾아가자 T멤버십 할인 혜택인데요. 미스터피자 반값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지난 금요일, 미스터피자 정동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푸짐하게 즐기기 위해 미스터피자의 신메뉴 홍두깨번과 대표메뉴 중 하나인 시크릿가든을 주문하였는데요. 가만히 앉아 피자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은 없겠죠? 샐러드바에서 접시에 한 가득 샐러드를 퍼오는 코스를 따라가는 게 정석!

드디어 피자 등장! 홍두깨번은 소고기 홍두깨살과 스파이시 포테이토, 풍성한 치즈가 토핑된 미스터피자의 신메뉴로, 크림치즈 모카번엣지로 부드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피자입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

고소한 체다치즈, 담백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홍두깨살이 가득히 토핑되어 있는 것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미스터피자의 신메뉴 홍두깨번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정우와 리듬체조요정 손연재 선수가 광고중인 제품이기도 한데요. 그 맛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찾아가자 T멤버십 기간에 가족과 함께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겨보세요.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거나 다이어트 중인 가족 구성원이 있다면 미스터피자의 대표메뉴 시크릿가든을 추천해드립니다. 시크릿가든은 건강하고 신선한 피자를 추구한 메뉴로, 닭가슴살과 야채가 토핑된 샐러드 피자인데요. 시금치, 양파, 양송이, 피망 등의 야채 토핑으로 느끼함이 없으며, 닭가슴살로 칼로리는 낮춰 다이어트 중인 분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

더불어 고구마무스가 가득한 골드 엣지로 피자의 끝부분까지 달콤하게 즐길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

홍두깨번과 시크릿가든 L사이즈와 샐러드바 5인, 그리고 콜라 3잔을 주문해 총 95,800원의 금액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SK텔레콤 고객이라면, T멤버십으로 총 금액의 반값인 47,9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50% 할인을 받은 만큼 멤버십 차감이 많이 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을 하는 분도 있을 텐데요, 멤버십 차감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기존 T멤버십 미스터피자 할인율인 15% 할인 한도만 차감되기 때문이죠.

지금까지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 미스터피자 50%할인 이용 후기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 혹은 외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SK텔레콤 창사 30주년 기념 프로모션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의 혜택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찾아가자 T멤버십은 미스터피자 50%할인 외에도 롯데월드와 빕스, TGIF 등 다양한 제휴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요일 별 멤버십 혜택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 요일 별 멤버십 혜택

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혜택 ▷미스터피자 50% (기존 15%)
▷서울랜드 50% (기존 30%)
▷CU 20% (기존 12%)
▷TGIF 50% (기존 20%)
▷롯데월드 70% (기존 40%)
▷서울랜드 50% (기존 30%)
▷VIPS 50% (기존 10%)
▷롯데월드 70% (기존 40%)
▷서울랜드 50% (기존 30%)

※ 롯데월드 동반 3인까지 40% 할인 가능

T멤버십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SK텔레콤 30주년 기념 ‘찾아가자 페스티벌’ 사이트 바로 가기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