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T 멤버십으로 5월 주말마다 빕스, 롯데월드, 미스터피자 등 T나게 할인받는 법 – by T리포터 모터리뷰

2014.05.14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T멤버십

SKT 멤버십으로
5월 주말마다 빕스,
롯데월드,미스터피자 등
T나게 할인받는 법

안녕하세요 모터리뷰입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말 또는 저녁마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평일이나 주간에는 생업이나 회사업무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힘든 만큼, 퇴근 이후나 주말에 가족과 함께하기 위한 계획에 고심하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에 방문하는, 평범하지만 막상 실천하기에 평범하지 않은 계획을 위해 SKT의 T멤버십이 준비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SKT의 T멤버십이 준비한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행복한 5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로, 제휴처 할인율을 최대 70% 제공하는 것인데요. 가족 단위 방문이 잦은 롯데월드와 미스터피자, TGIF 등 제휴사에서 할인율을 앞서 말한 것처럼 최대 70%까지 높인 점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입니다.

실제로 지난 4월 말 처음 시행한 ‘찾아가자 페스티벌 T멤버십’에서는 고객의 멤버십 프로그램 이용 빈도가 주 대비 최대 10배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분이 더해진 혜택을 가족과 함께 즐겼다고 하는데요.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먹을거리와 즐길 거리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찾아가자 T멤버십은 프로모션 기간 중 요일별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것도 좋지만, 요일별로 추가되는 할인 혜택을 찾아 이용하는 것도 꽤 쏠쏠한 재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요일별로 추가되는 혜택은 가족단위의 이용이 잦은 금요일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우선, 금요일의 혜택을 먼저 살펴보면 미스터피자 할인 50%(기존 15%), 서울랜드 할인 50%(기존 30%), CU 할인 20%(기존 12%)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미스터 피자를 반값에, 즐길 거리 가득한 서울랜드 역시 반값에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VIP나 골드회원의 경우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는 무한 멤버십으로 한도에 대한 부담 없이 반값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죠.

특히 금요일 할인 혜택은 평소 자주 찾는 편의점 CU에서 빛을 발합니다. 평소에는 12% 할인(5월부터는 1,000원당 100원으로 변경)이던 것과 달리, 5월 한 달간 금요일에는 20%(1,000원당 200원 할인)로 두 배로 할인되어 굳이 마트를 찾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 할인은 그대로 두고, CU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덤 프로모션도 즐길 수 있는 만큼 5월의 금요일에는 CU를 꼭 들러야겠죠?

토요일에도 T멤버십의 특별한 할인 혜택은 계속됩니다. TGIF가 50%(기존 20%) 할인을, 롯데월드가 70%(기존 40%) 할인되며, 금요일에 50% 할인되는 서울랜드는 동일하게 토요일에도 50%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토요일에 주목할만한 할인은 바로 가족들이 즐겨 찾는 롯데월드인데요. 4인 가족 기준 혜택 미적용 시 164,000원의 1일 이용권이 70% 혜택 적용 시 70,800원으로 할인되어 93,200원의 비용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에서 신나게 놀이기구를 즐긴 후 TGIF 방문 시에도 역시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식사 비용도 반값에 해결할 수 있죠. 따라서 SKT 고객이라면 5월 한 달간 롯데월드나 서울랜드 그리고 TGIF를 함께 방문하는 일정은 꼭 추가해서, 70%와 50% 할인 혜택을 모두 즐겨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다음은 일요일입니다. 일요일에는 VIPS 50%(기존 10%) 할인, 토요일부터 계속되는 롯데월드 70%(기존 40%) 할인, 금요일부터 계속되는 서울랜드 50%(기존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VIPS의 경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을 갖춘 샐러드 바가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 방문객들로부터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5월 한 달간은 일요일 아침이나 점심으로 짜파게티 대신, 가족과 함께 VIPS에 들러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는 식사도 괜찮지 않을까요? VIPS의 경우 평일에는 샐러드 바를 대신하는 브런치 바를 운영하기도 하는데요. 브런치 바 운영 시에도 할인 한도 차감 없이 T멤버십 고객 누구나 1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꼭 주말이 아니더라도 할인된 가격으로 빕스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VIPS에 들른다면 뜨거운 얌 스톤 위에서 직접 구워 먹는 얌 스톤 스테이크를 빼놓을 수 없지만 말이죠.

5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에는 메뉴에 관계없이 멤버십 한도 내에서 50% 할인을, VIP와 GOLD 회원이라면 멤버십 한도 차감 없이 50% 할인을 즐길 수 있으니 꼭 들러서 빕스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반값에 즐겨보세요.

토요일의 가족 나들이 또는 연인과의 데이트 계획을 롯데월드/서울랜드 <-> TGIF로 세운다면, 일요일에는 롯데월드/서울랜드 <-> 빕스로 세워 먹을거리와 즐길 거리 모두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니 가정의 달 5월에는 꼭 T멤버십 카드와 함께 나들이에 나서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SKT만의 T나는 T멤버십 혜택은 이외에도

T멤버십 카라이프 카드로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 / 충전소에서 리터당 주유 20원(LPG 10원) 할인과 연 4회의 무료 세차 혜택,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에서 1일 1회 최대 20만 원 내에서 이용금액의 20% 할인 혜택,

T멤버십 외식 제휴사 랭킹 1위에 빛나는 도미노피자에서 일반 15% 할인 및 VIP 30% 할인(1일 1회 이용, 최대 이용금액 20만 원까지) 등 기존에 진행하던 다양한 할인 혜택 역시 그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5월 한 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물론, 기존의 다양한 제휴사에서 쓰면 쓸수록 T나는 T멤버십 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다만, 멤버십 할인 혜택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VIP와 GOLD 회원의 경우, 멤버십 카드를 온라인 등에 게시하여 타인과 공유하거나 대여하는 사례가 있다고 하는데요. 멤버십 카드를 공유/대여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 시 할인 한도가 기본제공 할인 한도로 원복 됨은 물론, 기존에 사용한 할인 한도만큼 차감된다고 합니다. 또, 지속 공유 시에는 멤버십 사용이 해당 연도에 중지된다고 하는 만큼, 무한멤버십 혜택을 이용한다면 온라인상의 대여나 공유는 삼가야 하겠죠?

5월 한 달 동안 T멤버십으로 T나게 할인받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SKT 고객이라면 5월 동안은 알차게 혜택을 이용해보세요. 지금까지 모터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