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J] 이번 주 프로야구 핫팀과 콜드팀은 누구? – by TJ 박재홍

2014.05.22 FacebookTwitterNaver

T월드 공식트위터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 브로드캐스팅 TJ는 화,수,목 오전 11시에 생각대로T 트친들을 찾아갑니다. 요일 별로 특정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전 11시 타임! 트윗자키가 트친 여러분의 소셜 라이프를 재미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포츠해설가 박재홍입니다. 이번 주 열기가 가장 뜨거운 팀은 어디일까요? 핫팀 2팀과 아쉬운 콜드팀 2팀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오늘 트자타임도 열정적으로 함께 해주세요^^

powerbisu
어제 있었던 김응룡 감독의 퇴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용?

전날 있었던 판정아쉬움이 어제 폭발한거 같아요 중요한건 판정에대한 불신이생긴다는점이죠 감독님 상황 이해됩니다

#삼성 그야말로 디펜딩 챔피언의 모습입니다. 윤성환의 활약과 헐크와 마틴의 부상이후 재정비에 성공한 모습이 눈에 띄고, 시즌 초 걱정거리였던 포수도 이지영과 이흥련이 점점 자리를 잡아가며 소리없이 강한 모습입니다.

yuri_Twit
생각보다 포수들이잘해줘서 놀랐어요ㅎㅎ 특히 이흥련선수 ! 타격도좋던데요

그렇죠 홍련? 선수 잘적응 하고있고 기대이상의 활약입니다 타격은 앞으로 더좋아질거같고 중요한건 본인에 실력이된다는 점 입니다!

#두산 투수들도 잘 던져주지만 타격을 빼놓을 수가 없는 팀이죠. 상하위 타선의 고른 활약과 중심 타선의 폭발로 막강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나는 상대팀 투수들도 부담감이 더해져 투구가 잘 되질 않네요.

#SK 윤희상의 부상과 최정의 엔트리 제외로 선발진 붕괴.. 잔인한 5월이네요. 불펜 과부하와 한 경기 팀 최다실책의 불명예까지. 2군에서 올라온 선수들의 예상 밖의 활약이 반전의 키가 될 수 있을까요?

tnfk861
그러게요.. 복귀하고서 또 부상 당하면 어쩌나 신경쓰이고.. 그런데서 오는 선수들의 심리적인 위축은 어느정도 되나요?

부상정도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복귀이후에도 예전만큼경기력이 안나오면 상당한 위축이와요 상상이상 입니다. 운전하는데 안개가 잔뜩껴 안보이는 답답함 !

#기아 반전이 좀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선발은 양현종만 제 역할을 해줬을 뿐, 복귀한 김진우와 홀튼은 상당히 아쉬움이 남습니다. 공격에서는 팀 최하위 출류율이 공격의 흐름과 찬스를 만들지 못하고 있네요. 반전을 기대해보으리!!

#금주의MVP 두산 민병헌 선수. 3구 안에 타격을 한다는 본인의 말처럼 공격적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모습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네요. 사실 1번 타자 치고 도루가 적긴 하지만 팬들한테는 색다른 볼거리지 않을까요?

오늘도 함께 나눈 2014 프로야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이만 마칩니다. 금주의 콜드팀이 다음 주의 핫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보며.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