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어플대백과] 2014 브라질 월드컵 필수 어플 – 알람 어플, FIFA 어플, 배달 어플

2014.06.11 FacebookTwitterNaver

어플대백과

2014 브라질 월드컵
필수 어플 –
알람 어플, FIFA 어플,
배달 어플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은 전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로서 한국 선수들의 경기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내로라 하는 선수들의 경기를 즐길 수 있기에 앞으로 한 달 동안 짜릿함이 계속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필수 어플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의 대한민국 경기가 대부분 새벽 또는 아침에 치러지기에 새벽 기상을 위해 필요한 알람 어플,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 관전 포인트와 결과를 한 눈에 체크하는 FIFA 공식 어플, 경기를 관람하며 빈 속의 허전함을 달래줄 야식을 선사할 배달 어플까지!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꼭 필요한 필수 어플 살펴보러 함께 가 볼까요?

단순한 벨소리로 새벽 기상은 어렵다! 반드시 일어나게 하는 알람 어플 Alarmy(Sleep If U can)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기

무난한 벨소리와 쉽게 끌 수 있는 알람 탓에 알람을 끄고 다시 꿈나라로 향했던 경험을 갖고 계신 분들이 꽤 있을 텐데요, 만만하게 봐서는 안 되는 알람이 있습니다. 바로 알라미(Alamy – Sleep if U can)입니다! 일어날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알라미(Alamy)만 있다면 브라질 월드컵 새벽 경기도 거뜬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알라미(Alamy)를 설정한 시간에 끄기 위해서는 약간의 수고와 번거로움이 따른답니다. 비몽사몽간의 미션 수행을 위해 결국 잠에서 깨어나게 되는 것이죠. ^^

알람을 해제하는 방법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알람을 설정하며 지정한 곳에 가서 사진을 찍는 것! 예를 들어, 화장실을 등록해 두었다면 알람이 울릴 때 화장실로 이동해 ‘찰칵~’ 사진을 찍어야만 알람이 해제 된답니다. 알람 등록 장소로 화장실, 세면대, 현관문, 신발장, 책상, 특정물체, 침대와 먼 곳 등이 좋은 위치인 만큼 새벽 잠을 한번에 쫓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지정해서 활용해 보아요~!

또는 알람을 설정할 때 지정한 횟수만큼 스마트폰을 마구마구 흔들어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흔들기를 50회 지정했다면 스마트폰을 그저 흔들어서 되는 게 아니라 숫자를 꼼꼼하게 세어야 하니 잠이 한번에 달아나겠죠? ^^

브라질 월드컵의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가 치러지는 시간이 모두 새벽 또는 아침인 것을 고려한다면 강력한 알람 어플은 2014 브라질 월드컵의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죠? H조 조별리그의 경기는 6월 18일 아침 7시, 6월 23일 새벽 4시, 6월 27일 새벽 5시에 있답니다. 3회 경기 모두 멋진 결과 거둘 수 있도록 서둘러 일어나 응원해 보아요~!

2014 브라질 월드컵의 경기 일정부터 결과까지 손 안에서 만나다! FIFA 공식 어플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기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소식뿐만 아니라 참가국 모두의 소식이 늘 궁금했던 분들이 있다면 FIFA 공식 어플을 적극 추천합니다! FIFA가 제공하는 최신 뉴스를 즐기며, FIFA 랭킹과 각 국가 대표팀의 데이터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어플인데요, 세계 85개 축구 리그 정보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각 리그에 속한 클럽 팀의 전적을 확인하거나 즐겨 찾기 등록한 팀의 동향을 살펴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

FIFA 공식 어플인 만큼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비롯해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이 가득한데요, 선수와 국가대표팀에 대한 각종 뉴스를 접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것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네요.

월드 매치 센터에서는 전 세계 다양한 리그 소식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라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 A와 같은 리그와 함께 K리그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축구 자체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만 담은 어플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FIFA 공식 어플인 만큼 FIFA 월드 랭킹도 살펴볼 수 있는데요, 2014년 6월 5일 현재 월드 랭킹 1위 스페인, 2위 독일, 3위는 이번 월드컵 개최국인 브라질이군요. 우리나라는 57위에 랭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번 월드컵을 계기로 순위가 마구마구 상승하면 좋겠어요!

이틀 후인 6월 13일 2014 브라질 월드컵의 포문을 열게 될 경기는 바로 A조의 브라질 vs 크로아티아인데요, G조에 속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6월 18일 러시아와 첫 번째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속해 있는 G조에는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가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

2014 월드컵 개최국인 정열의 나라 브라질! 이번 월드컵을 통해 많은 분들이 브라질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브라질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경기가 치러질 도시와 경기장 정보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답니다. 이번 2014 브라질 월드컵을 통해 브라질에 대한 이해도 한층 높아질 것 같아요. 벌써 마음은 쌈바의 나라 브라질로 향했답니다~~

입이 심심해서는 월드컵도 즐길 수 없다! 새벽 경기를 함께 하는 배달의 민족 어플!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기
T스토어에서 다운 받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기

16강을 향하는 3번의 경기 동안 태극전사들은 브라질의 축구장을 쉼 없이 뛰어다니고, 우리는 두 손 꼭 쥐고 승리를 염원하며 응원을 할 텐데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를 관람하며 입이 심심하다면 멋진 응원이 나오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6월 18일 아침 7시에 치러질 러시아와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6월 23일 새벽 4시 알제리 전, 6월 27일 새벽 5시 벨기에 전까지 다소 거한 야식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시간인 점이 아쉽긴 한데요, 학교와 직장을 향하기 직전 시간인 만큼 월드컵 경기 중계를 함께 하며 모닝 만찬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한 어플은 바로 배달의 민족!

두둥~ 월드컵 경기의 재미를 두배 향상시켜줄 친구, 요깃거리를 한 가득 선사할 배달의 민족 어플입니다. 치킨, 중국집을 시작으로 야식, 패스트푸드까지 배달이 되는 모든 음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월드컵 필수 어플이라 할 수 있어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열자 마다 지역을 설정합니다. 지역 설정을 통해 인근 맛집 정보 검색이 가능하고, 어느 지역까지 배달이 가능한 지 확인할 수 있으니 기본 중 기본이 되겠죠?

태극전사들과 함께할 월드컵 경기가 모두 새벽 4시에서 아침 7시 사이인 만큼 24시간 배달 유무를 확인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좋아하는 음식 종료를 선택하고 인기 있는 메뉴 중 아침 배달도 가능한 아이템으로 골라보세요~!

특히 등교와 출근을 앞두고 너무 과한 음식을 먹기에는 부담스럽다고 느끼는 분들이 있다면 롯데리아, 맥도날드와 같은 패스트푸드점의 모닝세트는 어떨까요?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아침식사와 월드컵 경기가 함께 선사하는 재미있는 경험 하나를 적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설정한 지역에서 음식 종류별로 맛집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어디서 뭘 시켜 먹어야 할 지 감이 없는 분들은 맛집 랭킹을 살펴보고 입맛대로 음식을 골라보세요~~ 전체 메뉴 중 가장 핫한 맛집부터 메뉴별 맛집까지 요리조리 살펴볼 수 있답니다.

월드컵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6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어플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브라질에서 열심히 달릴 태극전사들만큼 열정적인 여러분의 응원 기대할게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