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J] 날씨처럼 변덕스러운 이번 주 프로야구 Good & Bad News – by TJ 박재홍

2014.06.12 FacebookTwitterNaver

맑았다가 비왔다하는 변덕스러운 날씨처럼 이번 주 프로야구도 다양한 소식으로 가득했습니다. TJ 박재홍과 함께하는 이번 주 프로야구 Good & Bad 뉴스 함께 보시죠!

T월드 공식트위터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 브로드캐스팅 TJ는 화,수,목 오전 11시에 생각대로T 트친들을 찾아갑니다. 요일 별로 특정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전 11시 타임! 트윗자키가 트친 여러분의 소셜 라이프를 재미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박재홍입니다. 오락가락하는 날씨처럼 구단별 굿 뉴스와 배드 뉴스가 있는데요. 일단 굿 뉴스부터 시작!! 첫 번째 #NC 돌풍보다 거센 광풍의 경기력이 인상적입니다. 트친님들이 NC에서 가장 눈여겨보는 선수는 누구?

balbadak19
이종욱 선수…두산 시절처럼 팀에 화이팅을 불어넣는 느낌이 들어요

hy821111
공수주 모두 훌륭한 박민우선수 아닐까요~?

이어서 산술적으론 60홈런도 가능한 #넥센 박병호 선수의 홈런 페이스가 심상치 않네요. 2003년 이승엽 선수의 56호 기록을 깰 수 있을까요? 볼넷 1위라는 견제 속에서도 멋진 기록입니다.

heyjjangs
보통 산술적으로 가능한 숫자보다 약간 못미치더라구요.. 그래도 박병호선수가 엄청난 선수임에는 변함이 없겠죠. 홈런순위 2위와도 10개 가까이.. Gee

산술적 보단 조금못미치죠 50 홈런 이상 칠거같은데 심정수 같은 레이스동반자가 없는점도!

#SK 이재원 선수의 타격 역시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처음이자 마지막 백인천 감독 이후 4할 타자가 없었고, 이종범 선수도 고비를 넘기지 못했었는데요. 꿈의 4할 타자, 대기록 달성 가능성 어떻게 보시나요?

#롯데 의 굿 뉴스는 5월 이후 블론이 없다는 점! 그러자 타선도 힘이 붙는 느낌이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삼성 은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뉴스네요.

반면 배드 뉴스의 첫 타자는 심상치 않은 #두산 입니다. 6월 들어 부진이 두드러지는 노경은, 유희관 선수가 위험 수위를 넘어섰다고 보이네요. 과연 노경은 보직 전환이 통할 수 있을지!

이어서 임준섭의 호투로 2연패는 끊었지만 배드 뉴스인 #기아 입니다. 처절했던 15대 16의 패배. 양현종, 홀튼의 등판 간격을 떨어뜨리고, 한승혁 불펜 카드도 다시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요?

#LG 는 팀타율이 전 구단에서 가장 낮고 반면에 병살은 1위네요. 반전이 필요합니다 #한화는 클레이가 웨이버공시 되었고 앨버스는 어제 5연패 기록. 아무래도 용병 투수가 남은 일정의 키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Blueneon2
엘지 공격력이 강화되려면 어떤점리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병살타가 리그 탑급 루상에 주자가 있을때 타자들한테 작전을 많이 활용하면 부담감을 줄이고 빠른주자 활용도 필요하네요

마지막으로 SK 이대수, 김강석 = #한화 조인성 트레이드. 두 팀이 모두 손익계산서를 두들기고 있지 않을까요. 누가 더 이득일지 손익분기점이 나오는 시점을 기다려보며 이만 마칩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