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피겨여왕 김연아의 SK텔레콤 잘생겼다 광대역 LTE-A 지면광고 촬영현장 공개 – by T리포터 인조인간1호

2014.06.27 FacebookTwitterNaver

브랜드 스토리

피겨여왕 김연아의
SK텔레콤 잘생겼다
광대역 LTE-A
지면광고 촬영현장 공개

피겨여왕 김연아의 SK텔레콤 잘생겼다 광대역 LTE-A 광고 촬영현장 직찍

이정재, 전지현에 이어, SK텔레콤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피겨여왕 김연잘생겼다 광대역 LTE-A 광고 캠페인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면서 김연아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무척 좋아하고 있습니다. 김연아가 출연하는 잘생겼다 광대역 LTE-A 광고 캠페인은 총 5편으로 제작되었는데요, 각 광고에는 일반 소비자에게 생소할 수 있는 광대역 LTE-A 서비스가 특징별로 잘 소개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피겨여왕 김연아의 SK텔레콤 지면광고 촬영이 있다고 해서 촬영 현장에 다녀왔는데요, 촬영 현장에서 만난 김연아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직접 촬영한 사진을 통해 김연아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강남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SK텔레콤 광대역 LTE-A 지면 광고 촬영은 여느 광고촬영과 달리 빠르고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모델은 김연아 한 명이지만 좋은 사진을 담기 위해 정말 많은 스텝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합니다. 그것이 바로 촬영 현장이지요.

SK텔레콤 광고모델이 된 김연아는 잘생겼다 광대역 LTE-A 광고 캠페인에서 우쿨렐레 연주와 함께 골반을 살랑살랑 흔드는 귀엽고 깜찍한 댄스를 보여주었는데, 이제는 김연아 하면 떠오르는 트레이드 마크가 된 것 같네요.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김연아는 우쿨렐레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에 임했습니다.

이정재와 전지현이 도도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잘생겼다 캠페인을 표현했다면, 김연아는 일반 소비자에게 생소할 수 있는 서비스를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와 쉬운 설명으로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모습이네요. 우쿨렐레가 김연아의 깜찍함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것 같아요.

김연아가 SK텔레콤 광고 모델이 되면서 많은 분이 친근한 김연아 때문에 광고를 보고 광대역 LTE-A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자연스럽게 접하게 됩니다. 세계 최초로 광대역 LTE-A 상용화를 시작한 SK텔레콤을 필두로 시작으로 나머지 이동통신 업체들도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준비 중인데, 복잡할 수 있는 기술을 소비자에게 더 쉽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알린다는 것이 취지인 듯합니다.

2014 소치올림픽을 끝으로 선수생활을 마감한 김연아는 현재 백수라고 불리고 있다는데 고된 훈련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잘 먹고 푹 쉬면서 건강하게 회복하기를 팬의 마음으로 기원해 봅니다. 솔직히 지금도 쉴 틈이 없긴 마찬가지지만… 바쁘게 진행되는 촬영현장에서 인조인간1호가 바라본 김연아는 플래시가 터질 때나 그렇지 않을 때나 항상 밝은 표정으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현장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 놓는 모습이었습니다. 보고 있는 저까지 입가에 절로 미소가….흐뭇(아빠 미소)

촬영 현장은 정말 빠르고 신속하게 움직입니다. 스텝 한 분 한 분 모두 자신이 맡은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클라이언트는 촬영 결과물을 수시로 모니터링하면서 좋은 결과를 얻으려 노력합니다.

김연아를 촬영한 결과물을 빠르게 모니터링하며 촬영이 진행되었는데, 저도 옆에서 슬쩍 봤지만 버릴 사진이 없을 정도로 김연아의 표정과 포즈는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소녀 모습의 의상에서 여인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의상으로 의상 체인지를 한 후 촬영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포토그래퍼가 요구하는 포즈를 김연아는 빠르게 이해하고 바로바로 자세를 바꿔 포즈를 취해주는 모습이 전문 모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완벽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면광고 촬영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김연아를 보고 있으면 표정이 참 진실되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연기자처럼 정형화된 표정과 몸짓이 프로답지 않은데 프로다운 모습이랄까요. 연기하고 있다…라기 보다는 그냥 그대로의 모습을 보고 있는 듯 김연아가 웃을 때면 그녀를 보고 있는 상대방까지 참 기분 좋게 합니다.

김연아는 SK텔레콤의 잘생겼다 광대역 LTE-A 서비스 소개와 함께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갤럭시S5 광대역 LTE-A 스마트폰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갤럭시S5 광대역 LTE-A와 같은 지원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SK텔레콤 잘생겼다 광대역 LTE-A 첫 번째 광고 캠페인 런칭 편은 광대역 LTE-A 서비스 상용화 선언과 동시에 공개되었는데, 김연아가 우쿨렐레 리듬에 맞춰 직접 부른 잘생겼다 송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광고 캠페인 전용 단말 편에서는 광대역 LTE-A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SK텔레콤에서 세계 최초로 광대역 LTE-A 서비스가 가능한 갤럭시S5 광대역 LTE-A 스마트폰에 대한 내용을 김연아의 연기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연아가 출연한 광대역 LTE-A 광고 캠페인 세계 최초 편에서는 SK텔레콤이 LTE와 LTE-A 그리고 광대역 LTE-A 등 발전하는 통신 기술을 언제나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광대역 LTE-A 3배 빠른 편에서는 SK텔레콤 광대역 LTE-A와 김연아의 공통점을 숫자 3으로 표현해, 피겨여왕 김연아의 주특기인 트리플 토루프/트리플 살코/트리플 플립/트리플 러츠 등 숫자 3을 의미하는 트리플과 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의 속도와 비교 설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 전국망 편에서는 SK텔레콤 광대역 LTE-A 서비스의 전국망 커버리지가 가능함을 알리는 내용으로, 빨리진 통신 서비스가 출시되면 커버리지가 지역별로 순차 확대되는 것이 대부분이었지만 이번 광대역 LTE-A 서비스는 전국 차별 없이 동시 개통된다는 점을 알리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김연아는 피겨여왕이라는 친숙한 이미지와 무결점 매력으로, 잘생겼다 캠페인에 이어 후속 캠페인 또한 진정한 의미 전달과 함께 어렵고 복잡한 통신 기술을 소비자 입장에서 간결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촬영현장에서 만난 김연아는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매력적인 여인의 모습을 동시에 갖춘, 볼수록 매력적인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모델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인조인간1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