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멤버십으로 할인받아 즐기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가족 나들이 추천! – by T리포터 뱀파이어

2014.07.02 FacebookTwitterNaver

T멤버십

T멤버십으로
할인받아 즐기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가족 나들이 추천!

4계절 테마파크 중 많은 고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일산 원마운트는 최신 시설답게 알찬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덕분에 우리 가족 모두 시원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면서 오랜만에 재미있는 주말을 가족과 함께 보낸 것 같습니다. 일산 원마운트는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일산에 ​위치하여 하루 일정의 가족 나들이로 제격인 데다가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이라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고자합니다.

무료해 보이는 아이들에게 워터파크 소식을 안겨주니 매우 즐거워한 나머지 전날밤에 잠을 못 이루더군요. 첫째가 저녁에 먹은 게 잘못된 것인지 체하는 바람에 일정을 취소하려 했는데, 오후 들어 상태가 나아지면서 일정대로 다녀왔습니다. 다만, 오후 2시 30분이 넘어서야 출발한 탓에 제대로 놀지 못할까 걱정했는데 잘 다녀왔네요.

토요일 2시 30분이 넘어서 출발하느라 혹시 차라도 막히진 않을까 싶었는데, T맵 덕분에 인천에서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 워터파크까지 45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인천에서 약 40분 거리이니 서울에 거주하는 분들도 가깝다고 할 수 있겠죠.

일산은 신도시답게 도로와 야외 주차공간이 넓었습니다. 그리고 원마운트 주변으로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해있어, 워터파크를 즐기고 난 후 식사나 쇼핑까지 겸할 수 있었습니다.

원마운트 매표소 가는 길에 본 외부 모습입니다. 내부에서 외부로 튀어나와 있는 슬라이드가 인상적이네요. 예전에 다른 곳에서 타 본 슬라이드인데 보기만해도 짜릿하죠. 워터파크의 실내에서 실외로, 다시 실내로 돌아오는 독특한 재미가 있는 킹볼라이드입니다.

드디어 매표소에 도착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사람이 많네요. 야외 주차장에 차가 많지 않아서 사람 또한 많지 않겠거니 했는데, 순번이 1,000번을 넘어 새로 시작하는 번호를 부여받았습니다.

SKT 고객만을 위한 T해피패스 창구가 따로 마련되어 있었지만, 입장객이 너무 많아 SKT 고객 전용 창구도 바삐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요금은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이라면 특가로 반값에 이용할 수 있고, 더불어 렌탈 또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T멤버십 할인은 T멤버십 초콜릿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주중, 주말 그리고 이용 시간에 따른 종일권이나 오전/오후 이용권으로 나뉘어 이용요금에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SKT 고객은 이용금액의 반값으로 입장 가능하시며, 장비 대여 역시 반값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초콜릿 바로가기

토요일에 방문했기에 원래 가격이라면 주말 기준 가격인 50,000원을 내야 하지만, T멤버십 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1인당 26,000원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워터파크 내에서 필수로 이용해야 하는 구명조끼와 쉴 수 있는 썬베드 대여 요금 또한 50% 할인됩니다.

참고로 할인 전 렌탈 가격은 구명조끼는 5,000원, 썬베드는 10,000원이지만, 50% 할인을 받으면 4인 가족 기준으로 구명조끼 4개 렌탈에 10,000원, 썬베드 1개 또는 2개 렌탈에 5,000원 또는 1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에 T멤버십을 이용하여 다녀오신다는 가정하에 4인 가족의 이용요금을 계산하면, 입장료 60,000원, 구명조끼 10,000원, 썬베드 5,000원으로 총 75,000원에 4인 가족이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식비는 별도지만 말이죠.

참고로 입장 시 소지품 검사를 하는데요. 김밥이나 도시락 등과 같은 음식물이나 캔이나 병으로 된 음료수는 반입이 안 되며, PET로 된 음료나 생수만 반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 아이들은 얼른 물에 들어가자고 하네요.^^ 비어있는 썬베드를 찾기 위해 주변을 매의 눈으로 살피며, 바삐 움직였습니다. 한 손에는 가방, 목에는 카메라를 메고 오가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아이들은 그런 건 안중에도 없죠.

사람들 보이시나요. 정말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규모가 큰 편인데도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 모두 모인 듯 사람들이 많아서 파도풀에 들어가기가 겁나더라고요. 아래와 야외에 있는 썬베드는 모두 매진이라 간신히 2층 외딴 곳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전면에는 파도풀, 그리고 후면에는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충족시킬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슬라이드가 좌측에 보이네요. 그리고 저 멀리 유아용 풀과 그 뒤로 스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마도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워할 유수풀이 좌측 가장자리에 보이네요. 계속해서 흐르는 물이기에 어른들은 튜브에 몸을 의지하고 아이들은 구명조끼에 몸을 의지하여 물 흐르는 데로 흘러갑니다. 저처럼 아이를 둔 부모들이라면 유수풀이 가장 편할듯싶어요. 물에 의지한 채 흘러가면 되니 말이죠. 중간에 파도치는 곳, 외부가 보이는 곳, 직원이 물총 쏘는 곳 등 심심치 않게 만들어져서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우리 집 온 가족이 몸을 맡긴 벤츄라리버라 불리는 유수풀입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중앙에서 입장하여, 가장자리의 놓인 길을 따라 맘 편히 돌아주면 돼요. 영상에서 보이듯 아이들이 매우 즐거워하면서 그 주위로 어른들도 튜브에 몸을 실은 채 유유히 흘러가고 있네요.

이곳은 유아들이나 저학년용 물놀이 공간이지만 어른도 타고 싶게 만드는 곳으로, 저도 아이 핑계를 대고 타고 싶더라고요. 난이도에 따라 3가지의 전용 슬라이드가 마련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많아서인지 둘이 스파에서 저렇게 정겹게 놀고 있네요.

진짜 재미있는 장소는 옥상에 위치한 야외존인 것 같아요. 오후 5시가 되어 뒤늦게 찾은 게 매우 후회스러울 정도였습니다. CF로만 봐왔던 터널에서 나와 바이킹을 타고 내려오는 듯한 스카이부메랑과 급격한 경사가 아찔한 콜로라이드, 그리고 지상에서 50M 상공에 위치한 어두운 터널에서 360도 회전하면서 내려오는 윌링더비쉬가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그 짜릿함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둘째가 자기 키보다 높은 수심 때문에 구명조끼에 의지한 채 수영한 야외존의 레이지풀입니다. 구명조끼를 의심하고 다리가 닿지 않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좀처럼 아빠나 엄마의 몸에서 절대 떨어지질 않더니, 그 이후로는 레이지풀만 거의 10바퀴를 돌았답니다.

보기보다 훨씬 재미있는 물썰매입니다. 모든 썰매가 그렇듯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거워하더라고요.

앞서 언급한 원마운트의 시설 중 일부분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실 워터파크가서 캠코더로 영상을 담는게 그리 쉬운게 아니지만, 여러분들의 정보를 위해 몸소 촬영을 감행했습니다.

늦은 시각에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찾기도 했지만, 아이들이 워낙 좋아했고 저희 부부도 좋아한지라 영업종료 방송이 나올 때까지 버티다 나왔네요. 정말 재미있었던지 아이들이 저에게 다음에 다시 오자고 조르더군요. 조만간 다시 한 번 T멤버십 혜택으로 놀러 오기를 약속했답니다.

일산에 위치하여 자가용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쉽게 찾아올 수 있고,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이라면 멤버십 전용 초콜릿 페이지를 통해 입장권 할인과 렌탈 요금 할인 혜택을 통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원마운트 워터파크입니다. 4계절 가족 나들이 장소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상 뱀파이어가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