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퀸의 역사적인 첫 내한 공연! SK텔레콤 고객은 단독 40% 할인! – T뉴스

2014.07.06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퀸의 역사적인
첫 내한 공연!
SK텔레콤 고객은
단독 40% 할인!
– T뉴스

SK텔레콤은 퀸(Queen)의 역사적인 첫 내한 공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음악 페스티벌 ‘슈퍼소닉 2014’의 티켓을 자사 고객 대상으로 가장 먼저, 가장 저렴한 가격 수준으로 제공합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초콜릿에서 슈퍼소닉 2014 40% 할인 혜택 받으세요!

다가오는 8월 14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슈퍼소닉 2014’는 록의 전설이자 전세계 3억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한 퀸의 첫 내한 공연으로 이미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Phoenix’, ’The 1975’, ‘ A Great Big World’, ‘Sultan Of The Disco’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모여 막강한 라인업으로 선보입니다.

‘슈퍼소닉 2014’ 티켓 예매는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진행되는데요, 고객들은 T멤버십 온라인 할인혜택 쇼핑몰 ‘초콜릿’을 통해 7월7일 10시부터 7월20일 24시까지 예매할 수 있습니다. 총 1만 1천장의 티켓이 선착순으로 판매되죠.

이에 따라 T멤버십 고객은 정가 16만 5천원인 일반권을 최저가 수준인 40% 할인된 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T멤버십 초콜릿에서 ‘슈퍼소닉2014’ 티켓을 예매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공연 당일 현장에서 특별한 혜택도 제공되는데요, T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푸드, 음료 이용 및 현장 판매상품 구매시 10~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올해 초부터 한도 제한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무한멤버십’, 창사 30주년 기념 ‘찾아가자 T멤버십 페스티벌’ 등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상품서비스 혁신을 선도해왔습니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화제가 되고 있는 퀸의 첫 내한공연, ‘슈퍼소닉2014’ 티켓을 SK텔레콤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초콜릿’은T멤버십 고객에게 제휴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할인 혜택 쇼핑몰로 제휴브랜드의 식음료 할인 상품외에도 엔터테인먼트, 생활/여가,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2개 이상의 신규 아이템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어마무시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슈퍼소닉 2014! SK텔레콤과 함께 가장 먼저, 가장 저렴한 가격에 즐기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