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잘생겼다 광대역 LTE-A] 김연아의 레미제라블 감상하자! 광대역 LTE-A 아름다운 속도편 광고 온에어

2014.07.18 FacebookTwitterNaver

브랜드 스토리

[잘생겼다
광대역 LTE-A]
김연아의 레미제라블
감상하자!
광대역 LTE-A
아름다운 속도편 광고 온에어

SK텔레콤이 광대역 LTE-A 아름다운 속도편 광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김연아의 레미제라블 경기를 통해서 SK텔레콤이 전하는 진정한 속도의 의미와 철학을 느낄 수 있는 광고랍니다. 피겨여신 김연아와 함께하는 광대역 LTE-A 아름다운 속도편 광고 함께 감상하시죠~

김연아 ‘레미제라블’ 영상과 함께하는 광대역 LTE-A 아름다운 속도편 광고 온에어

김연아가 생각하는 광대역 LTE-A의 ‘아름다운 속도’란?

광대역 LTE-A 아름다운 속도편 광고와 함께 피겨 여신으로 전 세계를 제패했던 김연아의 경기 영상이 시작됩니다. 레미제라블 작품이네요.^^

본격적으로 김연아의 레미제라블 경기 영상이 펼쳐지는데요, 국내 해설가의 코멘트가 더해집니다.
‘저렇게 빠르고 높은 점프는 난이도가 높죠!’

그리고 해설가는 ‘네, 경쟁에서 유리합니다.’라고 김연아의 점프에 대해서 의견을 덧붙입니다.

이 말을 듣고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하셨나요? 애토록 김연아의 승리를 기원하던 우리 모두는 ‘그래, 이 정도면 김연아가 1등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 우리들에게 SK텔레콤이 한 마디를 던집니다. 우리 모두는 ‘경쟁을 위한 속도’를 보고 있다고 말이죠.

똑같은 경기 영상이지만 해설의 내용은 이전과 매우 대비됩니다. 해외 해설가는 김연아의 점프를 보며
‘제가 잘못 봤나요? 투명한 날개로 날아오릅니다. 천사입니까?’라고 이야기합니다.

‘나비죠? 아름답네요. 마치 꽃잎에서 춤추는 나비가 느껴지네요.’

한국과 해외 해설가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단순히 누군가의 표현력이 뛰어나고 김연아 선수에 대한 애착이 커서 그런걸까요?

아니요. 해외 해설가들은 ‘아름다움을 위한 속도’를 보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김연아의 경기를 1등을 향한 경쟁의 과정으로 생각했다면 해외 해설가들은 한 편의 아름다운 공연으로 이를 받아들인 것이죠.

3배 빠른 광대역 LTE-A를 세상에 선보인 SK텔레콤은 ‘속도’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속도보다 더 많은 아름다운 순간을 누리기 위한 속도를 우리 함께 꿈꾸자는 것이죠.

그리고 그 속도가 더 많은 아름다움을 누리기 위한 것으로 쓰이기를 SK텔레콤은 진정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6월 19일, SK텔레콤은 3배 빠른 광대역 LTE-A를 세상에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바쁘게 살다보면 인생에 다시는 없을 소중한 순간들을 무심히 스쳐 보내곤 합니다. 우리 ‘속도’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함께 앞으로 마주할 아름다운 순간들을 보고 느끼고 듣도록 해요!

SK텔레콤의 3배 빠른 광대역 LTE-A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