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아빠 어디가 속 찬형이 시계의 비밀은? 통화는 물론 위치 추적 가능한 SKT T키즈폰 준

2014.08.26 FacebookTwitterNaver

T나는 모바일

아빠 어디가 속
찬형이 시계 비밀은?
통화는 물론 위치 추적
가능한 SKT T키즈폰 준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는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83회(8월 17일 방송) 방송에서는 류진이 아들 임찬형과 함께 등산 여행을 떠났는데요, SK텔레콤의 어린이용 웨어러블 디바이스 ‘T키즈폰 준’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산 정상에 도착한 류진과 임찬형은 T키즈폰 준을 통해 멀리 떨어진 다른 가족들과 통화를 나눈 것인데요, 해발 940m의 정상에서도 무리 없이 통화할 수 있어 놀라움을 샀습니다. 아빠 어디가와 함께 추억 쌓기에 동참한 SK텔레콤 T키즈폰 준의 모습,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통화와 실시간 위치 추적 기능 갖춘 T키즈폰 준! 아빠 어디가에서 만나보세요~

아빠 어디가 83회 방송에서는 그동안 아빠가 아이와 함께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로 김민율과 윤후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을 만나 일일 농구 레슨을 받았는데요. 류진은 아들 임찬형과 함께 등산 및 야영을 하겠다고 결심!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용문산 백운봉 정복에 도전했습니다.

백운봉은 용문산의 남쪽에 위치한 바위 봉우리인데요, 해발 940m 높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높이가 높은데다 특히 용문산은 산세가 웅장하고 깊은 것으로 유명해 류진과 아들 임찬형은 등반에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두 사람은 포기하지 않고 3시간여를 오른 끝에 백운봉 정상을 밟았습니다!

찬형이가 뿌듯한 표정으로 야호를 외치고 있네요~ 왼쪽 팔에 차고 있는 T키즈폰 준의 모습도 보입니다.

백운봉 정상에 오른 것을 기념해 포토타임도 가졌습니다. 등반할 때의 지친 모습은 사라지고 류진과 아들 임찬형이 모두 기쁜 표정을 짓고 있네요~

등산은 오르는 과정은 힘들지만 도착했을 때 어마어마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죠. 이 시간은 류진과 임찬형 두 부자에게 모두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어느새 해가 지고 밤이 찾아왔습니다. 나머지 가족들은 걱정스러운 마음에 류진과 임찬형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과연 깊은 산 속에서도 통화가 가능할까요?

놀랍게도 바로 통화가 연결되었습니다! 해발 940m 백운봉 정상에 있던 류진과 임찬형은 한창 강한 바람과 빗줄기와 싸우는 중이었는데요, 전화 음성만으로도 초속 30m의 강한 바람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수박을 먹으려던 참이었다며 추위에 배고픔에 떨고 있는 류진 부자를 약 올리는 김성주.^^;; 상반되는 가족들의 모습에 시청자는 웃음을 터트릴 수 밖에 없었어요~

T키즈폰 준으로는 부모가 연락처를 저장한 30명과 간단한 터치만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저장되지 않은 전화번호로 오는 전화는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우리 아이가 스팸 전화를 받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줄일 수 있죠.

연락처 저장 시 사진도 함께 설정해두시면 전화를 건 사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성주삼촌이라고 저장된 김성주의 사진이 보이네요~

다른 가족들의 걱정에 찬형이는 공기도 맑고 풍경도 아름답다며 열심히 자랑 중입니다.^^

통화가 끝난 뒤 김성주는 T키즈폰 준의 위치 추적 기능을 통해 류진과 임찬형의 위치를 파악해보았습니다.

T키즈폰 준의 위치 추적 기능을 실행하자 류진과 임찬형의 현 위치가 스마트폰 화면에 바로 나타납니다. T키즈폰 준만 있으면 자녀의 현 위치를 쉽고 빠르게, 또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때문에 여행지에서 아이를 잃어버리는 위급 상황이나 자녀의 하교 시간이 늦어지는 일상에서도 SK텔레콤 T키즈폰 준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SK텔레콤 T키즈폰 준으로 우리 아이 실시간 위치 파악하고 안심하세요!

왼편 이미지에 화살표 아이콘을 주황색으로 표시해두었는데요, 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SK텔레콤의 네비게이션 앱인 T맵을 통해서 아이가 있는 장소로 가장 빠르게 도착할 수 있는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업을 마쳤거나 친구 집에 들린 자녀를 데리러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이번 시간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등장한 SK텔레콤 T키즈폰 준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통화와 실시간 위치 추적 기능까지 갖춰 여행과 일상 생활에서 우리 아이의 안전을 책임지는 안심지킴이로서 T키즈폰 준이 딱일 것 같습니다. 또한, 생활 방수와 메시지 확인, SOS, 안심존 등의 기능도 탑재돼 어린이용 웨어러블 디바이스로서의 완성도를 높여주네요~

SK텔레콤에서 출시한 T키즈폰 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관련 글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들, T키즈폰 준으로 우리 아이에게 안전한 하루를 선물해주세요!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