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배달의민족’에서 T멤버십 및 데이터 프리서비스 제공 – T뉴스

2014.08.27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SK텔레콤,
‘배달의민족’에서
T멤버십 및
데이터 프리서비스 제공
– T뉴스

SK텔레콤이 배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1위 업체인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통해서 SK텔레콤 고객들을 대상으로 T멤버십 및 데이터 프리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 고객은 ‘배달의민족’ 앱 데이터 부담 없이 마음껏 이용!

SK텔레콤이 배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1위 업체인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통해서 SK텔레콤 고객들을 대상으로 T멤버십 및 데이터 프리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합니다.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사용하는 SK텔레콤 고객은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T멤버십을 활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죠.

이와 함께, SK텔레콤과 ‘배달의민족’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데이터 프리 서비스를 선보이는데요. SK텔레콤 고객이 모바일로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동안에는 데이터가 차감되지 않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프리서비스는 특정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요금을 이용자가 아닌 해당 애플리케이션 · 콘텐츠 제공사업자가 부담하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프리 서비스를 통해 SK텔레콤 고객은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죠.

SK텔레콤은 현재 GS홈쇼핑, CJE&M, 티몬 등과 함께 데이터 프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신규 출시되는 스마트폰에 데이터 프리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프리존’ 애플리케이션 탑재도 준비 중입니다.

SK텔레콤은 이번 ‘배달의민족’ 서비스의 T멤버십 및 데이터 프리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배달의민족’에 등록된 14만개 중소가맹점에는 매출 증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이용환제휴마케팅본부장은 “이번 T멤버십 및 데이터 프리서비스 제공이 SK텔레콤 고객의 혜택 확대는 물론 전국에 산재해있는 소규모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소비트렌드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달의민족 앱 다운받기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