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행복동행길’, 고은 시인의 아름다운 시로 재단장 – T뉴스

2014.08.27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SK텔레콤 ‘행복동행길’,
고은 시인의
아름다운 시로
재단장 – T뉴스

혼자 오르는 산길은 하나의 자아입니다
둘이 오르는 산길은 하나의 사회입니다
여럿이 내려가는 산길은 하나의 역사입니다
– 고은

우리 시대의 민족 지성이자 대한민국 대표 문인 고은 시인이 SK텔레콤 ‘행복동행길’에 작품으로 참여했습니다.

SK텔레콤, ‘행복동행길’에 고은 시인의 시 11수가 담긴 안내판 설치

SK텔레콤이 관악산 등산로를 따라 조성한 ‘행복동행길’에 고은 시인의 시가 담긴 안내판 11개의 설치를 27일까지 마치고 일반에 공개합니다.

고은 시인은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 사회와 함께하는 동행’이라는 SK텔레콤의 ‘행복동행’의 취지와 목적에 공감해 이번 작품참여를 결정했습니다.

관악산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고은 시인의 시 11수는 고은 시인이 ‘행복동행길’을 걷는 시민들의 휴식과 힐링에 도움이 되고자 새로이 써 SK텔레콤에 제공한 시입니다. 이 시들은 관악구청의 행정적 지원 하에 ‘행복동행길’에 설치되었습니다.

‘행복동행길’은 SK텔레콤이 자사의 핵심 가치 ‘행복동행’의 실천 일환으로 관악구청과 긴밀히 협의하여 지난 2013년 10월 서울대 정문 쪽 관악산 입구로부터 정상 부근 깔딱고개에 이르기까지 총 5km 구간의 등산로를 개·보수하여 조성한 시민 휴식공간입니다.

SK텔레콤 윤용철 PR실장은 “고은 시인의 시 11수를 통해 ‘행복동행길’이 시민들에게 좀 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행복동행’의 성공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