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스포츠에서 야구걸스와 프로야구 2배로 즐겨보세요 – T뉴스

2014.09.16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T스포츠에서
야구걸스와
프로야구 2배로
즐겨보세요

SK텔레콤의 ‘T스포츠’ 어플에서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도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으세요~

SK텔레콤은 프로야구 모바일 중계 서비스 ‘T스포츠’ 어플에서 ‘야구걸스와 함께 하는 팬스토리’ 론칭을 기념한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를 12일부터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합니다.

‘야구걸스’와 함께 T스포츠에서 프로야구 2배로 즐긴다!

‘야구걸스와 함께하는 팬스토리’는 경기 중계, 뉴스, 기록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 야구 중계 서비스에서 나아가 프로야구 팬들과 소통하고 경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신설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형태의 채널인데요, 지난 8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12일까지 1만 2천 명이 참여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야구걸스와 함께하는 팬스토리’ 참여자는 구단별 ‘팬스토리’ 페이지에서 팀 순위, 경기 일정 등의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자유롭게 콘텐츠를 게시하는 등 쌍방향 소통을 통해 구단 응원을 할 수 있죠.

또한 ‘팬스토리’를 운영하는 야구걸스는 자신이 맡은 각 구단의 게시판에 야구 경기 소식을 전달하고 응원을 이끌어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유도하는 온라인 치어리더로 활동합니다. 이들은 지난 8월에 진행된 ‘미래의 야구여신에 도전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5: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9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T스포츠 이벤트 참여하면 유니폼, 피규어 등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9월 말까지 ‘T스포츠’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tsports.eventsk.com)에 접속한 후 ‘T스포츠 팬스토리’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구단을 선택하고, 본인의 프로필(이미지, 별명, 나이, 성별, 구단)을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구단별 유니폼과 피규어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 ‘T스포츠’ 관계자는 “야구팬들이 야구를 경기하면서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팬스토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9인의 야구걸스와 함께 보다 재미있고 생동감 있게 야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스포츠’ 앱은 야구 외에도 축구, 농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초고화질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나 비용 없이 T스토어(www.t-sports.co.kr/quick)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니, 스포츠를 사랑하는 SK텔레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