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UN군 전상자, SK텔레콤 티움에서 ICT의 현재와 미래 체험 – T뉴스

2014.10.01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UN군 전상자,
SK텔레콤
티움에서
ICT의 현재와
미래 체험

SK텔레콤은 국군의 날을 맞아 1일 을지로 본사에 위치한 미래 ICT 체험관 T.um(티움)에 UN군의 일원으로 한국전쟁에 참전했던 전상자와 가족 4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들은 티움에서 한국전쟁 이후 발전된 대한한국의 현재와 미래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국군의 날 맞아 티움에서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에게 대한민국 발전상 소개

이번 한국전쟁 참전 UN군 전상자들을 티움에 초청한 것은 한국전쟁에 참전했던 전상용사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그들의 희생으로 지켜낸 대한민국의 발전상을 소개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날 초청 행사에 참석한 한국전쟁 참전 UN군 전상자들은 초소형 프로젝터 ‘스마트빔’ 교육용 로봇 ‘아띠’ 등 현재 상용화된 첨단 ICT기술은 물론, 미래형 자동차 ‘U.DRIVING’, 미래형 주거공간 ‘U.HOME’, 3D아바타를 통한 맞춤형 패션쇼핑 ‘U.FASHION’ 등 SK텔레콤이 제시하는 다양한 미래 ICT서비스를 체험하며 눈부시게 발전하는 대한민국의 모습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SK텔레콤 윤용철 PR실장은 “티움에 전시된 첨단 ICT기술을 통해 한국전쟁 전상용사가 그들의 희생으로 지켜낸 대한민국의 발전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다양한 초청행사를 통해 ICT로 발전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미래상을 국내외에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