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하성민 사장, ITU 전권회의 찾아 WIS 2014 성공 돕는다! – T뉴스

2014.10.21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SK텔레콤
하성민 사장,
ITU 전권회의 찾아
WIS 2014 성공 돕는다!

SK텔레콤 하성민 사장은 10월 20일 WIS 2014 행사가 개막되는 부산 벡스코센터를 찾아 개막식에 참가한 VIP 인사들을 대상으로 전시장을 직접 소개하는 한편, WIS에 동반 참가한 스타트업 중소기업과 브라보 리스타트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SK텔레콤, ‘ICT노믹스’ 이끌 차세대 통신기술 공개

WIS는 하성민 사장이 회장을 맡고 있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국내 최대규모 IT 전시회인데요. SK텔레콤은 이번 WIS 2014 전시회에서 ‘ICT노믹스의 원동력’이라는 컨셉트로 819㎡ 규모의 대형 전시관을 마련해 향후 ‘ICT노믹스’ 시대의 발전을 이끌 차세대 5G 네트워크 기술, ICT와 다양한 산업의 융∙복합 서비스 등 첨단 ICT 기술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날 오전 하성민 사장은 ITU 전권회의 개막식에 참여한 후 ITU 전권회의를 맞아 우리나라를 찾은 글로벌 ICT 업계 관계자들을 만나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력을 당부하고 글로벌 ICT 업계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죠.

하성민 사장은 최근 영국 통신 전문지 글로벌텔레콤비즈니스(GTB)가 발표한 글로벌 ICT업계 ‘2014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GTB Power 100)’에 국내 통신업계 관계자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바 있습니다.

한편 차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인 5G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해 산ㆍ학ㆍ연ㆍ관이 함께 참여하는 ‘5G 포럼’ 의 초대의장을 맡고 있는 SK텔레콤 박인식 사업총괄은 20일과 21일 양일간 ITU 전권회의의 부대행사로 진행되고 있는 ‘5G 글로벌 서밋’ 행사의 주관을 맡아 행사 개회 선포를 비롯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