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국내 최고 수준의 스마트미러링 2.0 출시! – T뉴스

2014.12.08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벤처기업 ㈜캐스트프로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스마트미러링 2.0’을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스마트 기기 및 OS 버전과 모든 윈도우 버전 지원!

‘스마트미러링’은 TV나 모니터, 프로젝터 등 대형 디스플레이 장치의 HDMI 단자에 연결하면, 무선으로 직접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거울처럼 그대로 대형 화면에 보여주는 장치입니다.

SK텔레콤은 지난 5월말에 ‘스마트미러링’을 처음 출시했는데요. 5GHz와 2.4GHz 등 두 개의 와이파이 대역을 지원하면서 간편하게 풀 HD급까지 전송하는 편의성과 아이폰까지 지원하는 확장성으로 6만여대 이상 팔리는 등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미러링 2.0’은 더욱 세련되고 직관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열역학 설계를 적용해 발열을 크게 줄이고, 신호간섭방지 기능 등을 적용하여 다양한 환경과 기기에서 보다 안정적인 무선연결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미러링 2.0은 지원 기기의 다양성 면에서 국내 최고 수준인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포함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스마트 기기와 OS 버전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모든 윈도우 버전까지 지원하면서 노트북까지도 TV 등 대형화면으로 미러링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SK텔레콤과 ㈜캐스트프로는 노트북 미러링을 위해 미러링 기술 전문업체인 미국 에어스쿼럴(Airsquirrels)사와 협력해 미러링 소프트웨어인 에어패럿(Airparrot)을 지원하는 기술을 스마트미러링 2.0에 탑재했습니다.

이에 따라 미러링 기능이 기본 탑재된 최신 버전인 윈도우 8.1 보다 이전 버전(윈도우 XP, 윈도우7등)의 노트북 사용자도 유료 소프트웨어인 에어패럿을 설치하면 미러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죠.

스마트미러링 2.0의 소비자 가격은 79,000원이며, 관련 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 ㈜캐스트프로 상담센터(070-4855-2090) 및 유통협력사인 ㈜디지털존 상담센터(070-7126-8002)에서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조승원 솔루션영업2본부장은 “SK텔레콤은 행복 동행 차원에서 벤처와 함께 스마트미러링을 출시하고, 국내 미러링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미러링 2.0을 통해 프리젠테이션 등 비즈니스 뿐 아니라 영화 감상, 인터넷 강의 시청 등 다양한 일상에서 스마트 라이프를 구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