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유·무선 결합상품 ‘온가족플랜’ 출시 – T뉴스

2016.08.01 FacebookTwitterNaver

title_160801_1
160801_1


I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매장에서 가족 모델이 SK텔레콤 신규 유·무선 결합상품 ‘온가족플랜’을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이 기존 유·무선 결합 상품 ‘온가족무료’를 8월1일부터 종료하고,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 ‘온가족플랜’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온가족플랜’은 인터넷 3년 약정 기준으로 기존 ‘온가족무료’ 대비 최소 1,100원(부가세포함, 이하 모든 요금 금액은 부가세 포함 기준)에서 최대 3,300원까지 전체 할인 금액 폭이 확대됩니다.
※‘온가족플랜’과 ‘온가족무료’ 비교표 참조


SK텔레콤의 ‘온가족플랜’ 주요 특장점은 ▲가족이 쓰는 휴대폰요금 총액과 관계없이 회선 수를 기준으로 할인 제공 ▲전체 휴대폰요금 할인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한 사람에게 몰아주거나 가족 전체에게 나눠주기 선택 가능 ▲가입, 청구서 확인 시 휴대폰, 인터넷 할인금액 별도 안내 등입니다.


‘온가족플랜’은 가족이 쓰는 휴대폰 요금 총액과 관계없이 휴대폰 회선 수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복잡한 계산 없이 쉽게 결합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 가운데 1명만 band데이터47 요금제 이상을 이용하면, 가족 휴대폰 회선 수(2~5회선)에 비례해 총 할인금액은 11,000원에서 최대 39,600원까지 제공됩니다.


SK텔레콤은 ‘온가족플랜’의 휴대폰요금 할인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배분할 수 있게 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 3명이 ‘온가족플랜’에 가입하고 그 중 한 명이 band데이터59 요금제를 쓴다고 가정하면, 3회선 기준 휴대폰 할인 금액 17,600원을 한 명에게 몰아줘 59요금제 통신비를 4만원대로 낮추거나 또는 가족 3명에게 고루 나눠 줄 수 있습니다.


‘온가족플랜’에 가입한 고객은 가입할 때와 매월 요금 청구서를 받아 볼 때, 자신이 가입한 요금제에서 휴대폰 요금과 인터넷 요금을 각각 얼마씩 할인 받았는지를 간편한 양식을 통해 인지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온가족플랜’ 가입 시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에게 ‘가족나눔데이터’를 최대1000MB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가족 고객이 휴대폰 2~3회선을 결합하면 500MB, 4~5회선을 결합하면 1000MB 데이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크(cake)’ 앱을 설치하고 앱 내에서 가족들과 데이터를 원하는 대로 배분해서 쓰면 됩니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기존 유·무선 결합상품 대비 전체 할인금액 폭이 크고, 전체 할인금액 내 휴대폰과 인터넷의 각 할인금액을 별도로 알 수 있는 것이 ‘온가족플랜’의 장점”이라며, “유·무선 결합상품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참고. ‘온가족플랜(신규출시)’과 ‘온가족무료(종료)’ 비교표
160801_table_1



※ 참고. ‘온가족플랜’ 할인금액 요약 (단위: 원, 인터넷 3년 약정기준, 부가세포함)
160801_table_2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