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박정호 사장, 설 명절 통신 품질 직접 챙긴다 – T뉴스

2017.01.31 FacebookTwitterNaver

170127_newyear-1
I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이 분당 소재 네트워크 관리센터에서 비상근무중인 상황실 구성원들과 악수를 나누며 격려하고 있다.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은 27일 SK텔레콤의 全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네트워크 관리센터(분당 소재)를 방문해, 설 연휴기간 이동통신 서비스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하며 구성원들을 격려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설 연휴 기간 예상되는 트래픽 폭증에 대비한 회사의 대응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구성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박 사장은 이날 네트워크 관리센터 內 특별소통상황실 근무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간식을 전달하는 한편 영상을 통해 지역 근무 구성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소통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박 사장은 근무자들에게 “설 연휴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불편 없이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며 “명절 기간임에도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휴일을 반납하고 업무에 임하는 전국 많은 구성원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SK텔레콤은 설 연휴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지역 중심으로 기지국 용량 증설 작업 및 사전 점검을 완료했으며, 오는 30일까지 1,700여 명의 인력을 배치해 특별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고속도로•국도 정체구간, 고속철도 구간 • 공원묘지, 터미널 등 트래픽 급증이 예상되는 전국 5,700여 곳에 대한 집중 모니터링 • 실시간 대응을 실시합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