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누구’ 포켓몬 에디션 출시

2017.06.05 FacebookTwitterNaver

이미지1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인공지능 기기 ‘누구’를 꾸밀 수 있는 포켓몬 스티커와 모바일 게임 ‘포켓몬GO’ 아이템을 제공하는 ‘누구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은 5천개 한정입니다. 한정판 포켓몬 캐릭터 박스로 포장된 ‘누구’를 구매하면, ‘포켓몬 고’ 스티커와 몬스터볼/알/향로 등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종을 제공받습니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은 11번가, 지마켓, 티몬, T월드 다이렉트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 9천원입니다.

 

포켓몬1

‘데이터쿠폰’도 포켓몬을 입었습니다. SK텔레콤은 포켓몬 인기 캐릭터 6종이 디자인된 ‘T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카드’를 먼저 출시하고, 실물 카드는 6월 중 출시할 예정입니다.

‘T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은 SK텔레콤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00MB 데이터와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종(몬스터볼, 알, 향로)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5% 확률로 한정 아이템(‘아바타’ 의상)도 추가 제공됩니다. 10만명 선착순으로 ‘루어모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합니다.

 

포켓몬2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