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Story광고/캠페인

2017년 SK텔레콤의 새로운 약속 See You Tomorrow

2017.07.14 FacebookTwitterNaver

b_main▲ SK텔레콤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K텔레콤이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 ‘See You Tomorrow’를 선보입니다. ‘See You Tomorrow’는 미래에도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서 생활 전반을 혁신하고, 그 혁신을 다시 사람들의 보편적 생활로 만드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는데요. 가슴 뜨거워지는 캠페인 내용과 영상을 공개합니다.

대한민국 ICT 기술을 지탱하는 힘

캠페인 명 ‘See You Tomorrow’에는 ICT 기술이 그려낼 새로운 미래에 대한 기대, 그리고 그 미래를 SK텔레콤이 꼭 만나게 해주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캠페인 기간 ‘인프라’, ‘생태계’ 소재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미래상과 기업 철학을 제시하며 사회와 소통할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대한민국 ICT 기술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기 일에 매진 중인 SK텔레콤 구성원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도 공개합니다. 인프라 편에서는 수십 킬로미터씩 떨어져 있는 섬들을 배로 오가며 통신망을 살피고, 매일 산꼭대기의 기지국 철탑을 올라 점검하고, 모두가 잠든 새벽에도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는 등 SK텔레콤 구성원이 보내는 일상을 통해 우리가 누리는 ICT 기술의 소중함을 담았습니다. 생태계 편에서는 신입사원의 일상을 통해 우리 회사의 개방 및 협력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SK텔레콤은 기업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가올 미래와 그 안에서 SK텔레콤이 해나갈 일들에 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캠페인 내용처럼, SK텔레콤은 ICT 기술의 미래 가치를 되새기는 동시에, SK텔레콤의 기술 혁신을 모든 사람이 누릴 수 있는 일상으로 만들어 갈 것을 약속합니다.

 

▲ SK텔레콤의 See You Tomorrow 캠페인, 생태계 편 영상

▲ SK텔레콤의 See You Tomorrow 캠페인, 인프라 편 영상

▲ SK텔레콤의 See You Tomorrow 캠페인, 인프라 편(인터뷰) 영상

 

생태계 편 자세히 보기인프라 편 자세히 보기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