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포켓몬 고 유저가 T월드를 방문한 이유는?

2017.07.31 FacebookTwitterNaver

▲ 포켓몬 고 유저라면 데이터 무료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가상현실 게임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포켓몬 고’가 여전히 이용자 수 기준 5위권 안에 들며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이 포켓몬 고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어떤 혜택들이 준비돼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는 포켓몬 고 유저라면?

▲ 포켓몬 고를 하면서 데이터 빈곤에 시달렸다면 SK텔레콤의 ‘포켓몬 고 이용 Data Free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세요

포켓몬 고 유저는 게임 진행을 위해 발품을 팔아 포켓스톱과 체육관을 찾아다녀야 합니다. 희귀 포켓몬을 찾기 위해서는 와이파이가 터지지 않는 구석구석을 탐색해야 하죠. 그러다 보니 데이터가 부족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SK텔레콤은 지난 6월 말까지 3개월간 포켓몬 고 유저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데이터 사용료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당시 유저들의 많은 참여와 호평을 받았는데요. 포켓몬 스티커와 무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누구 포켓몬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1,000대 가까이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SK텔레콤은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 기간을 9월 말까지 연장합니다. 더불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늘렸습니다.

▲ 포켓몬 고 이용 Data Free 프로모션

먼저, 기존에 진행하던 ‘포켓몬 고 이용 Data Free 프로모션’입니다. 요금제 상관없이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9월 30일까지 데이터 걱정 없이 포켓몬 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하는 데이터는 제외이니 참고하세요.

▲ T데이터쿠폰 포켓몬 Edition

이번 프로모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T데이터쿠폰 포켓몬 Edition’입니다. 이 역시 모든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데이터 100MB에 게임에 필요한 포켓볼, 알, 향료와 한정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해당 상품은 3,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근처에 체육관이나 포켓스톱이 부족한 포켓몬 고 유저라면?

▲ 집이나 회사 근처에 T월드가 있는 포켓몬 고 유저라면 레벨 업은 누워서 떡 먹기입니다

포켓몬 고를 하다 보면 체육관이나 포켓스톱이 너무 멀거나 관련 정보가 부족해 아쉬운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체육관은 유저가 포켓몬을 이용해 대결을 벌이는 장소이고, 포켓스톱은 포켓몬을 잡는 데 필요한 아이템을 보급하는 장소인데요. 희귀 포켓몬을 발견했는데 아이템이 없는 난감한 상황이라면 근처 T월드 직영점을 방문해보세요.

▲ SK텔레콤 T월드가 체육관과 포켓스톱이 됩니다

SK텔레콤은 T월드 직영점을 포켓스톱과 체육관으로 제공합니다. 6월 포켓몬 고 이용자 분석에 따르면 최근 업데이트 이후 하루 평균 약 70만∼80만 명이 T월드 매장의 포켓스톱과 체육관에서 포켓몬 고를 즐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약 400개였던 체육관을 800개로 늘렸으니 집이나 회사 근처의 T월드를 방문해보세요.

포켓몬고 글로벌 페스티벌 가자

마지막으로, SK텔레콤이 진행하는 포켓몬 고 관련 이벤트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7월 중 ‘T 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8월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나이앤틱의 ‘포켓몬고 글로벌 페스티벌’ 참가 티켓(숙박·항공 포함)을 제공합니다. 포켓몬 고 글로벌 페스티벌은 포켓몬 고 캐릭터로 꾸며지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로, 전 세계인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포켓몬 고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SK텔레콤이 포켓몬 고 유저의 마음의 소리를 들어봤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