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해외 여행 필수품 ‘T포켓파이R’ 사용기

2017.08.02 FacebookTwitterNaver

▲ 로마의 콜로세움과 함께 T포켓파이R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로밍은 필수입니다. 전 세계 어디든 정확한 위치를 알려주는 구글 맵과 번역기 등 인터넷 사용 빈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여행의 또 다른 동반자라고 해도 무방하죠. 이에 맞춰 SK텔레콤에서는 해외 데이터 로밍 기능을 추가한 ‘T포켓파이R’ 과 전용 요금제 ‘T 파이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T포켓파이R’은 가족이나 친구 등 여행을 함께하는 모든 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보조배터리 기능도 겸합니다. 지금부터는 ‘T포켓파이R’ 과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난 에디터의 사용기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T로밍 센터에서 한 번에 해결!

▲ 인천공항 내 T로밍 센터

▲ 사용방법을 꼼꼼히 설명하는 SK텔레콤 직원

▲ T파이 주의사항

▲ 여행 기간 동안 함께할 ‘T포켓파이R’을 득템하셨습니다

먼저 ‘T포켓파이R’을 대여하기 위해 인천공항 내 T로밍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여행 일정에 맞춰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와 ‘T로밍 고객센터’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만약 예약하지 않았다면 공항 내에 위치한 가까운 T로밍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이 몰리는 휴가 시즌이지만 예약한 고객이라면 간단한 신분 확인 후 10분 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알찬 구성의 ‘T포켓파이R’의 구성품

▲ 일명 ‘돼지코’(변압기)’는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요

폭신한 파우치 안에 가지런히 모여있는 구성품입니다. 제품과 함께 충전 케이블 및 플러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은 현지에서만 가능하지만, 제품을 살펴보기 위해 출국하기 전 잠깐 기기의 전원을 켜봤습니다.

전원을 켜면 마법이 시작됩니다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T포켓파이R

전원을 켠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무광 소재를 채택한 외관과 달리 충전 LED와 디스플레이 부분은 유광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이 화면에서 포켓파이의 모든 상황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은 오른쪽 측면에 자리잡아 한 손으로 조작하기 좋습니다. 제품 겉면에 부착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곧바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포켓 파이R’의 스펙 공개

▲ T포켓파이R은 동시에 10대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사용할 때도, 노트북과 함께 사용할 때도 안정적인 속도를 유지합니다

▲ ‘T포켓파이R’의 스펙

이제 자세한 스펙을 소개하겠습니다. ‘T포켓파이R’은 배터리 절감 기술을 활용해 무려 ‘2800mAh’ 용량의 배터리를 지원합니다. 최대 12시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만일 여행 중에 포켓 와이파이와 휴대폰을 번갈아 충전하느라 바빴던 고객이라면 이 제품을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게다가 휴대폰과 노트북 등 최대 10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효율적입니다.

▲ ‘T 파이 로밍’ 국가별 요금제

이번에는 ‘T포켓파이R’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2017년 10월 20일 금요일까지 약 3개월간 ‘T 파이 로밍 요금제’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만일 ‘T 포켓 와이파이 R’을 소지하지 않았다면 ‘T 파이 로밍 요금제’에 가입해보세요. 그렇다면 ‘T포켓파이R’은 덤입니다. 참고로 나라별 이용요금이 다르니 정확한 가격은 위 표를 참고하세요. LTE와 3G 네트워크를 동시에 지원하는 ‘T포켓파이R’ 는 세계 72개국 어디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 ‘T포켓파이R’ 과 함께 떠나보세요

모든 직장인의 한 줄기 빛 ‘8월 휴가시즌’과 ‘10월 황금연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사상 최다 인파인 11만 명이 해외 여행길에 올랐는데요. 해외에서도 마음껏 인터넷을 사용하고 싶다면 ‘T포켓파이R’과 함께해보세요. 앞서 알려드린 T 파이 로밍 요금제 반값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T월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T로밍 고객센터 전화번호: 02-6343-9000)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