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SK나이츠 선수가 인터뷰 도중 프리허그와 커피를 쏜다고 한 사연은?

2017.12.15
공감 12,239
FacebookTwitterNaver

▲ 왼쪽부터 SK 나이츠 소속 최원혁, 변기훈, 정재홍 이현석 선수

보물섬 크루의 일일 농구쌤이 된 SK나이츠 선수들과 함께 유쾌한 인터뷰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SK나이츠 선수들의 파격적인 우승 공약도 공개되니 놓치지 마세요! 경기장 내에서 보여줬던 열정만큼 뜨거웠던 인터뷰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SKT Insight : 오늘 보물섬의 일일 선생님이 된 소감이 어떤가요?
변기훈 : 예능으로 말할까요? 다큐로 말할까요? 다큐로는 발전 가능성이 충분히 있더라고요. 특히 강백호 분장한 강민석 군이 키도 있고, 운동신경이 좋더라고요! 예능은 음… 노코멘트 할게요! (웃음)

▲ 장난기 가득한 답변으로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끈 최원혁 선수

SKT Insight : 재능기부로 행복 농구 교실에서도 일일 선생님으로 활약하시잖아요. 오늘은 그 프로그램과 성향이 달랐는데 어땠나요?
최원혁 : 행복 농구 교실은 저보다 어린 친구들을 가르치는 거라 좀 더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줬었어요. 그런데, 보물섬 친구들은 알고 보니 제 나이 또래더라고요! 그래서 장난스럽게 농담도 하면서 가르쳐줄 수 있어서 더 즐거웠어요. 사실 팬이거든요(웃음)

SKT Insight : 평소 보물섬 콘텐츠를 본 적 있나요?
다 함께 : 네!!!!
변기훈 : 되게 유명하잖아요! 재밌는 영상을 보면 공유하기도 하고 그래요. 쉬는 시간이나 휴식시간에 SNS를 곧잘 하거든요. 보물섬 영상은 그때마다 보고 있어요.
최원혁 : 저는 <그것이 알고 싶다>나 <쇼미더머니> 패러디 한 콘텐츠를 되게 재밌게 봤어요. 사실 팬이라서 아까 인증샷도 찍었어요(웃음)

▲ 농구 코트 앞에서만큼은 진지한 모습의 SK 나이츠 선수

SKT Insight : 농구의 매력은?
변기훈 : 다른 스포츠보다 훨씬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운동이에요. 경기장에 와서 직접 관람하면 TV로 보는 것보다 훨씬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을 거예요. 축구나 야구와 달리 빠르게 치고 나가는 공격도 많고, 볼도 많이 들어가니까 통쾌하고 재미난 스포츠죠. 꼭 경기장에 보러오세요!
최원혁 : 그리고 잘생긴 선수도 많아요(웃음). 이 중에서 비주얼 탑은 정재홍 선수! (웃음)

▲ 성대모사의 달인이라는 이현석 선수

SKT Insight : 이현석 선수는 장난기가 많아 보이더라고요.
변기훈 : 엄청 많아요. 얼굴에 장난기가 가득하잖아요. 그리고 우효광 성대모사 진짜 잘해요!! 한번 보여줘!
이현석 : 사실 잘하는데, 제가 낯을 좀 가려요. 좀 더 친해지면 보여드릴게요!
최원혁 : 현석이는 저희 팀의 성대모사 담당이자 분위기 메이커!

▲ 육아에 자신있다는 변기훈 선수와 멋진 운전실력을 자랑하는 정재홍 선수

SKT Insight : 일반 사람들이 농구 경기를 할 때 다치지 않도록 주의할 점을 알려주세요.
정재홍 : 부상 방지에 가장 좋은 건 스트레칭! 경기 전에는 충분히 스트레칭해야 근육이 놀라지 않아요. 실제로 선수들도 충분히 스트레칭한 다음에 경기에 임하거든요.
변기훈 : 농구는 점프가 많은 운동이다 보니, 발목을 삐거나 접질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발목을 삐는 건 사실 운인 거 같기도… 하하하

SKT Insight :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 체력 보충을 위한 자기만의 보양식이 있나요?
이현석 : 선수들끼리 홍삼을 되게 많이 먹어요. 저도 홍삼을 먹고 있거든요. 잘 때눈 이불을 두 개씩 덮고 따뜻하게 자요! 이불 두 개를 덮고 코만 내놓고 자는데, 잠이 보약이에요. 여러분, 잠을 잘 자야 합니다!!

SKT Insight : 기억에 남는 팬이 있다면?
변기훈 : 예전에 어떤 팬이 검정 비닐봉지에다가 대파를 선물해줬었어요. 처음엔 당황스러웠는데, “오빠 이거 드시고 내일 삼성 경기 대파하세요!”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한테 대파를 준거에요. 그런 깊은 의미가 있었다니, 너무 센스있지 않나요?
이현석 : 저도 기억 남는 선물 있어요! 한의학을 전공하신 팬분이었는데, 약을 직접 지어줬어요. 동그란 환으로 만들어서 줬는데, 얼마나 정성스러워요. 정말 고마웠었어요.

특급 우승공약을 공개합니다!

▲ SK나이츠 선수의 우승 공약을 한번 살펴볼까요?

SKT Insight : 팬들에게 한마디 그리고 우승공약이 있다고 하던데요?
최원혁 : 최근 성적이 좋은 편이에요. SK나이츠가 계속 1위를 하고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요. 모두 팬 여러분 덕분인 거 같아요. 지금처럼 팬분들이 끝까지 힘을 실어 넣어주면 더욱 승승장구할 거 같습니다. 경기도 많이 보러 와주시고요, 사랑하고 고마워요. 팬 여러분들!
정재홍 : 저는 우승하면 한 턱 쏘겠습니다. 우승한 날 경기장에 온 SK 나이츠 팬분을 30명 뽑아서 커피를 대접할게요. 커피도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좋지 않나요? 참! 별다방에서 그란데 사이즈로 쏩니다!
최원혁 : 앗, 그럼 저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의 의미로 따뜻한 프리허그를 할게요. 경기 많이 보러와 주시고, 날도 추운데 저와 함께 따뜻한 프리허그 꼭 하러 와주시길 바라요!
변기훈 : 그럼 저는 그 날 팬 여러분의 카메라에 담기겠습니다. 우승한 날 저는 팬들과 무한 셀카 삼매경에 빠져볼게요!
이현석 : 특별히 저는 인스타 라이브로 선수들의 일상생활을 생중계할게요! 제 개인 인스타 계정에서요! @leehseok_11 제 인스타 계정이에요. 우승하면 인스타 라이브로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 팬의 사랑에 보답할 줄 아는 SK나이츠 선수

깜짝 우승 공약을 내세웠던 SK나이츠 선수와의 미니 인터뷰! 그들의 멋진 경기 실력은 긍정적인 생각과 화기애애한 팀워크, 그리고 팬 사랑에 보답할 줄 아는 마음가짐이 아닐까요? 앞으로 계속될 스포츠 배워보기 시리즈와 함께 SK나이츠 선수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진. 허인영(STUDIO HER)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