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SKT 파트너스 데이, 동반성장을 향한 따뜻한 마음

2017.12.22 FacebookTwitterNaver

▲ SKT의 파트너스 데이는 2006년부터 계속되었습니다

지난 12월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뜻깊은 행사 ‘SKT 파트너스 데이’가 개최되었습니다. SKT 파트너스 데이는 올해로 12주년을 맞는 SK텔레콤(이하 SKT)의 동반성장 행사입니다. 이날 SKT는 다양한 협력사와 함께 올 한 해 동반성장 성과를 나누고 앞으로의 방향을 논의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파트너스 데이에 함께한 협력사는?

▲ SKT는 지난 6월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16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5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SKT는 종합기술원, IoT사업부문, Infra 부문 등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총 23개 업체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했습니다. 파트너스 데이에는 각 사업 부문을 대표하는 임원과 SKT가 공동개발하고 국내외 시장을 공동 진출하는 등 동반성장에 기여가 큰 협력사인 ‘우수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 지난 8월 SKT는 주요 관계사와 함께 일자리 창출과 경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SKT는 이날 선정된 우수 협력사에게 내년 중 동반성장과 관련된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을 우선으로 지원하고, 기업별 우수 임직원 대상 해외 연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장에서는 SKT 전략기획부문장이 협력사에게 인증패를 전달했습니다. 사업 부문을 대표하는 임원과 우수 협력사 대표들은 함께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SKT는 앞으로 협력사들과 동반 성장하며 우리나라 산업 전반의 효율성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목표도 전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