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더블 혜택으로 새롭게 돌아온 SKT 2018 내맘대로 플러스

2018.01.09
공감 12,239
FacebookTwitterNaver

▲ SKT의 선택형 멤버십 ‘2018 내맘대로 플러스’가 출시됐습니다
SK텔레콤(이하 SKT)의 ‘2018 내맘대로 플러스’가 더블 혜택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한 해 동안 할인받을 수 있는 횟수가 2배로 늘어난 데다가, 주요 제휴처 4곳의 혜택을 매월 이용할 수 있도록 연 12회까지 제공해, 지난해(연 6회)보다 2배 늘린 점이 특징입니다.

SKT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의 VIP와 골드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였습니다. 출시 5개월 만에 이용 고객 100만 명을 돌파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 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플러스 (4)
내맘대로플러스 (5)

과연 어디에서 혜택을 쓸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SKT T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VIP 전용 제휴처’ 3곳(메가박스, 파리바게뜨, 아웃백) 중 1곳과, ‘VIP와 골드 공통 제휴처’ 9곳(11번가, 카카오,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공차, 자몽, 롯데월드, 신라면세점 & 마티나라운지, 워커힐호텔) 가운데 1곳까지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T멤버십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에서 1곳을 골라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플러스 (7)
내맘대로플러스 (8)

만약 친구 또는 연인과 자주 놀이동산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롯데월드를 선택해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55%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할인 받은 금액만큼 적립되고, 제휴처 10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SKT 멤버십 회원이라면,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든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지 않으셔도 기존 T멤버십 혜택은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멤버십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시고, 풍성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