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WC 2018
현지 리포트
닫기

데이터 고민을 ZERO로, 포켓파이Z

2018.01.18 FacebookTwitterNaver

▲ 포켓파이Z의 A부터 Z까지 알려드릴게요

음악 감상부터 길 찾기, 영화 감상에 SNS까지 스마트 폰 하나만 있으면 가능한 것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서비스들을 이용하기 위해선 충분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저렴한 요금으로 여러 명과 함께 넉넉하게 데이터를 쓰고 싶은 분들을 위해 SK텔레콤(이하 SKT)의 포켓파이Z를 소개합니다.

▲ 포켓파이Z 스펙표

스마트폰을 닮은 너, 누구세요?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 가벼워 보이는 포켓파이Z는 실제로도 가볍습니다

SKT에서 지난 12월,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 포켓파이Z를 출시했습니다. 포켓파이Z를 보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스마트폰을 닮은 디자인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레드 두 가지입니다. 여기에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슬림핏 케이스를 외관의 아름다움은 물론, 생활 흠집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 가벼운데 예쁘기까지 한 포켓파이Z의 9mm짜리 옆 태

가벼운 무게도 눈여겨볼 만한 점입니다. 기존의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 기기들이 가방을 무겁게 하는 주범이었다면 포켓파이Z에게는 해당하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포켓파이Z의 무게는 76g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 제품 중 가장 가볍습니다. 휴대성이 중요한 모바일 라우터에 있어서 가벼운 무게는 무엇보다 큰 덕목입니다.

친절하고 똑똑한 포켓파이Z

▲ 데이터를 얼마나 탕진했는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OLED 디스플레이

포켓파이Z는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자를 배려한 제품입니다. 첫 번째는 전면 OLED 화면입니다. 제품 전면 상단에 자리 잡은 0.91인치의 모노 OLED 화면에서 데이터 사용량, 배터리 잔량, 와이파이 신호 세기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도 가능한 포켓파이Z

두 번째는 ‘T포켓파이 매니저 앱’입니다. T포켓파이 매니저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포켓파이Z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끄는 것은 물론 재부팅도 가능하고 ‘게스트 와이파이’ 기능으로 동시에 여러 명과 네트워크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배터리 절감기술 C-DRX가 적용된 포켓파이Z는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퀄리티로 즐기는 데이터 환경

▲ 쾌적한 스마트 생활을 도와줄 포켓파이Z의 요금제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는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요금제는 유지하면서 데이터를 더 여유 있게 쓰고 싶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출퇴근길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동영상을 보시는 분부터 테더링으로 뺏기는 데이터가 많으신 분, 외근이나 출장이 잦으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생활 방식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포켓파이Z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포켓파이Z를 이용하고 싶은 분은 기기를 구매한 후 T포켓파이 요금제에 가입하면 됩니다. ‘T포켓파이10’, ‘T포켓파이20’ 요금제는 각각 월 16,500원(부가세 포함)에 10GB, 월 24750원에 20GB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최대 10Mbps 속도의 무선 데이터를 제공하고, 기본 제공량 소진 후에도 200Kbps 속도의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머니 속의 와이파이 포켓파이Z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스마트 생활을 누려보세요!

 

FacebookTwitterNaver